본문 바로가기

HOOM

마켓비 OMSTAD 단스탠드 건메탈 사봤다

반응형

집안의 썰렁한 분위기를 채워보고자 구매한 

마켓비 OMSTAD 단스탠드 건메탈 색상

 

스탠드가 필요하던 시점 

오늘의 집 어플을 구경하다가 너무 예쁜 스탠드를 발견했어요

 

장스탠드는 하나 있어서 필요 없고

식탁 위에나 방에 사용 가능한 단 스탠드로 결정했음

구매는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구매했어요

 

 마켓비 공식 몰에서는 혹시나 하자가 생겼을 때 

교환이나 반품이 엄청 오래 걸린다고 해서 

일반 스토어팜에서 구매했네요

 

가격은 23900원에 배송비 3000원

 


배송은 결제하고 바로 그 다음날 배송 시작했어요

 건메탈 색상은 인기가 많아서 품절인 곳도 많더라고요

잘 찾아보세요!!!

 

 

원래는 방에다 두려고 했는데 방에는 위에 할로겐 매립등이 있는 관계로 

부엌 식탁 위에서 사용 중이에요 

 

 

감성 터진다

 

노트북을 사용할 때 가끔 식탁 위에서 사용하는데 

뜻밖의 감성 사진

 

 

배송은 상자에 담겨서 와요 뽁뽁이 X

상자에서 꺼내보면 이런 모양입니다

어떤 분은 가위로 자르다가 위에 패브릭이랑 갓을 잘라버렸다고.. 주의하세요 

 

 위에 검은색 부분을 돌려주면 분리가 됩니다

 

전구는 방등 바꿀 때 같이 구매했던 LED 전구를 사용했어요

에디슨 전구는 더 이쁘던데 어차피 갓에 가려질 꺼라 

무난하게 큼지막한 걸로 골라봤습니다

 

 

 





 

 

2200K의 밝기를 가진 LED4W 전구

전구는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어요

 

단 스탠드 샀던 곳에서 구매하려고 보니 무슨 전구 하나에 만원이 넘더라구요 

전구는 따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바보처럼 사용설명서를 읽지 않고 전구를 꽂았습니다 ㅋㅋㅋㅋ

갓을 먼저 씌우고 전구를 넣어주세요 

(전구가 너무 커서 들어가지도 않음)

 

갓은 겉은 쉬폰패브릭 소재이고, 안에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요 

먼지나 더러운 게 묻었을 때 쉽게 털어 낼 수 있겠네요 

 

전기 코드를 꼽고 사용하는 거예요 

 

건메탈 색상 자연광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약간 어둡게 나왔는데 실제 색은 약간 금빛 나는 구리색입니다

 

자연광에서 불을 켰을때 사진이에요

불을 켤 땐옆에 달려있는 추?를 잡아당기면 됩니다







 

저희 집 아들은 맨날 밥 먹으려고 식탁에 앉으면 

추 잡아당겨서 불부터 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있이 밥 먹자는 건가 ㅋㅋ

 

 

혹시 신생아 있는 집은 수유등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도 수유등을 구매했었는데..

이 제품을 알았다면 이 제품으로 구매했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에 너무 좋아

 

 

단스탠드 구매예정인 분들,

마켓 비 단스탠드 구매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