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3호광장 고깃집 참숯구이 , 참숯으로 구워 최고 맛있음

반응형

 

 

친구랑 3호 광장에 위치한 로운 타투샵에서 타투 리터치를 받고,

저녁 뭘 먹지 고민하다가 태국 음식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음 뭔가 태국음식 하면 향신료 같은 게 많이 들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음 쫌 그런가? 생각하던 중 

식당 가는길에 발견한 고깃집으로 장소변경 ㅋㅋㅋㅋ

이럴 거면 왜 검색하고 고민한 건지?ㅋㅋㅋㅋ

 

우선 저녁 시간이기도 했고 배도 고팠던 터라 빨리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고깃집 참숯구이

홈플러스 건너편, 목포 3호 광장 엠비시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빨리빨리 들어가서 자리에 앉은 후 마스크부터 벗었어요 ㅠㅠ

아휴 이놈의 코로나가 빨리 끝나야 쫌 자유로워질 텐데... 짜증 나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하고

매일 마스크 쓰고 있으니까 얼굴이 습해서 코에 모공이 더 넓어진 느낌...쓰 

 

 

 

주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돼지 뒷고기, 국내산 삼겹살, 양념돼지갈비, 한우 생갈비살 전부 국내산!!

저희는 아이도 있던 터라 양념돼지갈비 1인분과 삼겹살 2인분은 시켰어요 

돼지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돼지갈비 2인분을 먹을걸...이라고 생각하고 후회를 했답니다

정말 포장해 오고 싶은 맛이었어요 ㅎㅎ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포장이 되나 물어봐야겠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이용이 가능하고 정수기도 옆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식당 내부의 모습은 손님들이 너무 많이 계셔서 찍진 못했지만 

입식 테이블, 좌식 테이블 넉넉하게 있었어요 

 

 

우선 자리에 앉으면 불부터 붙여 주시고, 그다음 밑반찬이 나와요 

된장국, 두부김치, 김치전, 깻잎절임, 흑임자 샐러드, 3색 나물 등이 기본 찬으로 나왔어요 

오 된장국이랑 김치전 채고 너무 맛있어요 된장국만 먹어도 밥 한 공기 뚝딱할 그런 맛이었어요 

 

 

 

저희는 아이 먼저 먹고 저희 편하게 먹을 생각으로 돼지갈비 먼저 부탁을 드렸고요

갈비 불판과 삼겹살 불판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큰 덩어리의 돼지갈비 1인분이 나왔습니다.

아.. 갑자기 배고파 ㅋㅋㅋㅋ

 

요즘 어디 식당에서 양념된 갈비를 소주로 빨아서 쓴다는 말 듣고... 진짜 욕을 많이 했어요

후 중국 욕할 필요가 없어요 당장 대한민국에서도 이러는데 어디서 다른 나라 욕해..

 

 

여기는 고기가 정말 신선해 보이고 좋더라고요 

고기는 셀프로 구워주셔야 되고요 참숯으로 구우기 때문에 일반 가스 불로 구우는 것보다 더 맛이 좋았어요 

 

저희 아들 돼지갈비 완전 흡입... 너무 잘 먹더라고요 

식감이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먹기 좋더라고요 

 

 

 

 

돼지갈비를 다 먹고 이제 삼겹살을 올려보겠습니다.

 

 

삼겹살이 껍데기 달려있는 오겹살이에요 ~~

우선 삼겹살이 정말 신선해 보이고, 두께도 도톰하고 식감도 와 너무 좋아요 

씹는 식감이 살아있어서 어른들은 좋아할? 하지만 저희 아들은 씹는걸 별로 싫어해서 삼겹살은 안 먹더라고요 

 

 

 

제 폰의 배터리가 나가서 친구에게 사진을 부탁했어요 ㅎㅎ

최선이니..?ㅋㅋㅋㅋㅋ

으익 너무 맛있어..ㅜㅜ 삼겹살도 최고고 돼지갈비도 최고

정말 맛있게 먹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여기는 밖에 테라스도 있어서 봄가을에는 밖에서 먹어도 괜찮을것같다 생각햇어요 

여름에는 벌레도 많고 나방에 모기에 총체적 난국인데 

봄 가을에는 뭔가 놀러 온 분위기 날 것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혹시 3호 광장에서 밥을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이신 분들에게 고깃집 참숯구이 추천드려요 

돼지고기도 있고 소고기도 있어서 둘 중 초이스 하기 좋고 고기도 정말 신선해 보이더라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