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부산 "미도" 어묵 - 홈쇼핑 구매 후기

반응형

홈쇼핑을 끊어야 내 지갑이 풍요로워질까

집에 있을 때 홈쇼핑을 틀어놓으면 재밌기도 하고 

사고 싶은 욕구가 많이 생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비를 손절해야 할 듯

 

저녁시간 때에는 먹을 것을 주로 많이 내보내 주니 

뭐가 있나 구경하던 중 

어묵을 발견했다 

예전에는 고래사 어묵을 많이 주문해서 먹었는데 

베리베리 베리 만족하고 먹었다 

떡볶이에 넣어서 먹는 면? 그것만 빼면 다 만족스러웠다

 

 

미도 어묵도 부산에서 유명하다길래

솔깃해서 결제하기를 눌렀다 ㅋㅋㅋ 결제는 당연히 지마켓에서 

홈쇼핑을 그렇게 자주 이용하는 건 아니기 때문에 적립금은 딱히... 관심 없고

지마켓에서 할인쿠폰 더해서 구매하는 게 더 나한테는 이득이다

 

여하튼 주문을 하고 며칠 뒤에 배송 완료

 

 

 

집에 와서 열어보니 아이스팩이 네 개 들어 있고 어묵이 들어 있었다 

아이스팩은 뜯어서 바로 싱크대에 버려도 되는 물이 들어 있어서 편헸다

종량제 봉투에 버리는 것도 진짜 무겁고 짜증 나기도 하는데 쓱 뜯어 버리니 편함

 

유통기한은 고래사에 비해 길다

한 봉지에 그렇게 많은 양이 들어 있지 않아서 한 번에 먹기에도 좋은 양이다

 

 

 

어묵 종류는 정말 다양하게 있다 

오징어 어묵, 모둠, 치즈, 새우, 어묵 속 당면(매운맛). 옛날 어묵. 오징어 볼 어묵 등등

총 21종? 22종이었다

 

미도바는 막대기에 꽂아 있진 않았던 거 같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기에 좋고 

나머지는 볶아먹거나 그냥 구워만 먹어도 정말 맛있다 

또 먹고 싶어!!!

 

 

 

 

간식용도 있고 밥 반찬 용도 있는데 간식용을 밥반찬으로 먹고 있다 

제일 처음 먹은 건 오징어 볼 어묵이었다

 

오징어도 그냥 향만 내는 그런 게 아니고 

오징어가 21.76% 함유되어 있다 

 

 

 

오징어를 좋아하지 않은 아들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오징어 볼 어묵이다 보니 케첩에 줬더니 정말 맛있다고 엄지 척!!!

 

통새우 어묵도 먹어봤는데 요건 고래사가 더 맛있다 ㅋㅋ

그래도 전체적으로 간도 적당하고 탱탱하니 어묵이 정말 맛있다

다음에 또 구매 의향이 생기는 어묵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