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OOK

헌터 오리지날 톨 사이드 어드저스터블(MEN) / 헌터 장화 260사이즈

반응형

 
 
예전에 헌터 250 사이즈 구매하고 현타 와서
한동안 장화는 안 사야지 했는데 
장마는 길다.... 구매하자 싶어서 구매했다 
 
현타 온 이유는 원래 발이 큰 이유도 있지만 
종아리 둘레가 조금 두껍다... 
장화에 발은 들어 가지만 습기 차고 신발 벗는 곳 들어가면 ㅋㅋㅋㅋ
신발이 안 벗겨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민망하고 그래... 쫌 그래....
 
 

반응형

 
 
장화는 헌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다 
요즘 물욕이 터져서 이것저것 다 사는 중....
 

헌터 오리지널 톨 사이드 어드저스터블(MEN) 
 

 

 
 
이번엔 사이즈 업해서 260 사이즈로 구매했다 
그것도 남자 사이즈 
종아리 둘레 조절되는 그런 장화롴ㅋㅋㅋㅋㅋ
숏으로 살지 톨로 살지 고민하다가 
그냥 톨로 구매
 
학원 다녀와 보니 집 앞에 택배가 와있다 
세 번째 택배가 헌터인데 어마어마하게 크고만
 

 

헌터 오리지날 톨 사이드 어드저스터블(MEN)

 

헌터 오리지날 톨 사이드 어드저스터블(MEN)

 

헌터 오리지날 톨 사이드 어드저스터블(MEN)

 

헌터 오리지날 톨 사이드 어드저스터블(MEN)

 

헌터 오리지날 톨 사이드 어드저스터블(MEN)

 

헌터 오리지날 톨 사이드 어드저스터블(MEN)

 

헌터 오리지날 톨 사이드 어드저스터블(MEN)



키는 167이고 무릎 뼈 밑에까지 온다
사이드에 조절할 수 있는 버클이 있다 
저걸로 조절해 주면 좋음 반바지 입을 때는 조금 조여주고 
헌터에 청바지 조합은.. 못 잃지 
청바지 입을 때는 조금 늘려주고 
남자 사이즈(260)지만 하비에겐 만족스러운 사이즈임
 
 
역시 착용감은 무겁다... 조금만 더 가벼우면 좋으련만...
사이드에 접히는 부분이 조금 벌어져서 앞모습은 조금 별로
그래도 하비에게는 이만한 게 없지 
비야 오니라 
 

 

무조권 한사이즈 업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