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거절 - 가치 있는 인벤토리: 컨텐츠 없음

반응형

 

 

2020년 3월 28일에

구글 애드센스 가입을 하고

애드센스 신청을 했어요

 

확인은 일반적으로 며칠 이내에 완료되지만,

경우에 따라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2주를 기다렸고 그동안 포스팅도 열심히 했지

 

어떤 사람은 하루 만에 어떤 사람은 3일 4일

나는 2주 ㅋㅋ쫌 지친다고 해야 되나

이게 메타태그가 제대로 된 건지

몇 번이고 코드 다시 받기 해서 위치도 바꿔보았다ㅋㅋㅋ

혹시 내 메일이 잘못 입력되어있나 확인도 해보고 

뭐 문제없음

100원이라도 벌어야 재미가 있을 텐데

 

2020년 4월 11일

드디어 아침에 구글 메일을 확인해보니

빨간색으로 메일이 와있었다 

 

!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위반 사랑을 수정해야 합니다

˙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가치가 거의 또는 전혀 없거나 과다한 광고가 있는 페이지 또는 앱에는 변경이 이루어지기 전까지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호스팅 된 광고 페이지 또는 콘텐츠가 없는 페이지나 앱이 해당됩니다.  - 메일에서 퍼옴 -

 

 

 

응? 광고는 카카오밖에 없는데 

콘텐츠가 문제인 건가 ㅋㅋㅋㅋ 최근에 노트북 구매하기 전에 모바일앱을 이용해서 글쓰기를 했어요

뭐 폰으로 볼 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노트북으로 글을 확인하니 가독성도 떨어지고 글씨 크기는 그게 뭐람....

글자 수도 1000자 이상이 돼야 하는데 웹페이지로 보니 정말 글자 수도 적고 내용이 형편없더라고요

그래서 글도 수정하고 여러 가지를 해볼 생각이에요

 

 

 

저 그냥 바로 재 신청했어요 어차피 며칠 사이에 연락이 안 올 것 같거든요

ㅋㅋㅋㅋ2주일 걸릴꺼같은데 존버 정신으로!!

(근데 글을 수정해도 되나요?

또 수정했다고 까이는 거 아니겠죠?)

 

애드센스 신청을 해봐야겠어요

코로나 때문에 받아줄지는 모르겠는데 모두 파이팅......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