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

맘스보드 (아기자석칠판) 제제미뇽 블랙보드 웜그레이 L사이즈 구매

반응형

 

 

요즘 한참 영어에 관심을 보이는 4살 아들

한글은 잘하지도 않으면서 영어만 영어만...

누가 보면 외국살다 온 줄 알겠어ㅋㅋㅋㅋ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맘스보드 제제미뇽 블랙보드 웜그레이 L사이즈 

이름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우선 자석 보드 하면 저렴한 제품도 많이 있지만 

아이가 사용할 거라 쫌 꼼꼼히 봤어요

 

여기 제품은 유해성분도 합격하고 KC 자율안전인증도 받았더라고요

 

 

자석칠판은 큰 게 좋다고 해서 라지 사이즈 샀는데 진짜 큼

택배 배 송와서 놀램 

항상 수고하시는 택배 기사님들 감사합니다....

 

하우스 보드 맘스 제제 맘스보드 웸그레이 테두리는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지마켓에서 8만 원 초반대로 구매함)

화이트 제품이랑 블랙 제품이 있던데 

나중에 마카를 이용해서 놀이할 때 화이트는 지저분해질까 봐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같이 구매한 자석놀이는↓클릭※

아리아띠 자석놀이 - 즐거운 한글놀이/ 즐거운 숫자놀이/즐거운 영어놀이

 

 

 

상자 오픈해볼게요 

 

 

사이즈 감 오시나요?

W1130-H1420/무게 8.9KG

 

테이프를 뜯으면 뒷면이 먼저 보이고요 

양 모서리는 스펀지로 되어 있어서 깨질 위험은 줄어들어 보이네요

그래도 무게감이 상당해서 배송 중에 깨지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앞부분은 비닐이 붙어 있어서 사용하실 때 제거하고 쓰시면 될 듯

 

 

 

L사이즈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자석판? 랜덤으로 주더라고요

저희는 욕실용품으로 된 자석판을 받았고, 보드마카 2개도 주시더라고요

 

보드마카는 더 다양한 색으로 구매를 해야겠어요

 

 

 

영어랑 숫자 한글 자석은 따로 구매를 했어요

맘스보드에서 구매할까 하다가 보관통에 들어 있는 다른 제품으로 구매를 했어요

 

 

 

 

 

이름도 붙여보고 알파벳도 붙여보고 하니 재밌나 봐요

알파벳 따라서 읽기도 하고 붙였다 떼었다 재밌게 놀더라고요

 

 

단어카드랑 같이 활용하면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공부라기보다는 놀이?ㅋㅋㅋㅋ

 

 

 

우선 사이즈는 엄청 커서 알파벳을 다 붙여도 남더라고요

고정할 수 있는 피스를 주시니 나중에 고정해야겠어요

콘크리트를 뚫을 수 있는 드릴이 없다 보디...

 

무게가 상당하니 고정부터 하시고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영어단어, 한글 단어, 숫자 재밌게 공부 놀이하자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