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초록마을 - 현미식빵 , 통밀식빵 구매후기

반응형

 

 

 

초록마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구매했다

이만원인가 삼만원이상 사면 무료배송에
할인쿠폰도 줬던걸로 기억한다

 

그렇게 빵순이는 아닌데
요즘 밥을 챙겨 먹기 귀찮아서

 

식빵을 대량 구매했다

 

식빵만 4만원어치 실화냐..?

 

 

무농약 우리밀로 만든
통밀식빵
현미식빵

밀가루랑 현미가루 그리고
밀가루랑 통밀가루를 적당히 섞어서 만든다

 

올 현미랑 올 통밀이 아니다
그리고 나는 견과류가 들어있는 식빵
극혐하는 사람인데
초록마을 식빵에는 견과류가
안 들어가 있어서 너무너무 좋다

 

 

 

이렇게 한봉지 안에는
8조각으로 되어있는데
두께가 도톰하다

 

유통기한은 뭐 어차피 바로 냉동실에 넣어서
상관없다 한달안에 다 먹을듯...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해동하지 않고
토스터기에 넣어서 구우면 개바삭~~

 

 

코로나19 때문에
아들이랑 집순이라 맨날 식빵만 먹는중

 

 

그냥 빵만 구워먹어도 맛있다 ㅠㅠ
나는 쨈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빵만 구워먹는데

 

 

 

요즘은 휘핑크림에 빠져버렸지 모야..::))

 

 

사진을 누르시면 휘핑크림 리뷰로 넘어갑니다·ᴗ·

 



조금 더 건강하게(다이어트) 먹는다고
통밀식빵이랑 현미식빵을 주문했는데
ㅋㅋㅋㅋㅋㅋ건강은 무슨
맛있게 먹자ღ˘⌣˘ღ


 

다음엔 식빵피자를 만들어보자 아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