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평화광장 도톰한 고기가 맛있는 "목포 목고집"

반응형

 

 

친구 만나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곱창? 막창? 삼교비?
삼겹살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목포 목고집"


위치는 평광 그때 그 자리
앞에?
위치하고 있다

예전에도 고깃집이었는데
언제 바뀌었지?

 

 

 

기본으로 파절이랑 양파절임
된장국 상추 명이나물이 나온다

뒤에 셀프로 계란 프라이를
해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음 ㅋㅋ
우린 두 개 해서 먹었다 여윽시 꿀맛

 

 

생고추냉이 쌈장 소금 날치알? 이 있다

나는 쌈장이랑 고추냉이를 같이 올려

먹었다 ㅋㅋㅋ개꿀

 

생고추냉이라 그런지 코 뻥 최고다....ಥ_ಥ

 

목포 목고집 가격표


 

 

 

우린 세트 1번에 공기 하나 추가했다

끼룩 너무 맛있다 ㅠㅠ

 

 

 

 

처음에 양보고 뭐 이렇게 쪼꼬 매?
이랬는데 고기도 도톰하고 맛있다
둘이 먹기엔 배부르다

 

 

이야 최고야
역시 고기는 옳다 ༼ಢ_ಢ༽

.

.
.
.

 

그러고 나서 친구랑 할맥으로 고고

 

 

 


역시 할맥은 치즈 라볶이 최고지 않아요?

진짜 내 최애 라볶이..ㅜㅜ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 싶은데 이 맛이 안 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