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뒷개 이솝 이자카야 /달동네 포장마차

반응형

 

 

나와 내 친구의
29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친구들과 모였다

 

 

 

8시에 올리브영에서 보기로 했는데
ㅋㅋㅋㅋ
8시에 출발하는 친구도 있다
뒷개에 올리브영이 있어서 너무 좋다~~

 

우선 처음 간곳은
이솝 이자카야
불땡국수 건너편에 자리하고 있다

 

칠리새우 jmt...◔_◔

 

처음에 주문한 메뉴는
칠리새우 ㅠㅠ
진짜 나 울어 너무 맛있잖아~~~~◔_◔


근데 양이 아주 창렬이야
너무 작아 혼자 먹어도 부족 할양이더라고
새우 크기는 큰데... 새우 양이....

 

 

 
소고기 타다끼

(여기는 맛은 좋은데
고기 사이즈가 저렇게 쪼꼬 매....?)

아우 진짜 맛있다 ㅠㅠ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구
근데 소고기가 너무 작아서 조금 실망 😞

 

고추냉이가 저 풀떼기 사이에 있어요
섞지 마세요

 

 

 치킨 가라아케

요거는 닭이 크다
치킨 덩어리가 너무 커 ㅋㅋㅋ

그래도 맛은 좋아요 😄

 

메뉴는 3가지 시켰는데 대 만족
양에서 조금 실망을 하기도 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다

 

 

그다음 2차는
달동네 포장마차로 갔다

여기는 우리가 항상 초 부는
장소 ㅋㅋㅋ


이야 이제 나이가 먹어가니까
횃불이네 ʕʘ‿ʘʔ
소화기 들고 다녀야 될 듯


여기는 안주가 다 맛있다
그때는 알탕이랑 치즈 계란말이를 주문했다

 

알탕이 너무 맛있어서
알이랑 고니랑 다 집어먹고 난 후 사진 ㅋㅋ
계란말이 사진도 없음
그래도 맛있다

 

달동네는 화장실이 남녀 공용이라 불편하다
그것 빼고는 안주는
정말 맛있다

생일이라고 아폴로랑 신쫀득이? 도
사장님이 챙겨주심ㅠㅠ😭
아이스 황도도 서비스로 주시고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