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OM/LIVING

레노버 L340-15IRH i5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L340 구매 ....

반응형

 

 

 

 

컴 알못인 나는 동생에게 노트북 물어 물어 구매했다

 

 

노트북 구매 시기는 2020년 2월 21일 

g마켓 빅세일 아카데미? 세일? 뭔지 모르겠는데 

하여간 세일 폭이 어마어마 했다 

(74만원→55만원에 구매)

 

 

3월 18일에 배송온다고 연락이 왔었지만

전 세계적으로 난리가 난 코로나19 ..

저 역병때문에 밀렸다..

4월 1일에 집에 도착하였다

 

 

블로그 포스팅 등등 해보겠다고 구매했는데
진짜 감흥 다떨어졌다

 

 

 

 

 

박스에 폭폭이만 감싸져 덩그러니 배송이 되었다

 

 

 

 

한쪽 모서리가 찌그러져 있지만 안에

스티로폼이 들어 있어서 괜찮다 괜찮다 괜찮다 ㅋㅋㅋㅋ

 

 

 

 

 

충전기랑 노트북 그리고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가 있다

 

 

 

 

 

 

색상은 진청색이다 음...다른곳은 그레이 색상도 있던데 내가 산곳은 진청색 밖에 없었다

요즘은 노트북에 스티커도 많이 붙이던데 노트북 꾸미기 도전해봐야겠다.

 

 

 

 

 진청감성st........
갬성노노

 

 

 

 

 

 

이렇게.....자판도... 청록색이다....
백라이트도 들어온다 ㅋㅋㅋㅋ

동생이 유에스비에 담아준 윈도우를 

 

코드를 연결하고 전원을 킨다음 유에스비를 꽂고 F2버튼을 마구 눌러주니 화면이 떳다

그리고 열심히 인터넷 검색해 가며 이것저것 깔아주었다

 

 

 

 

 

 

 

컴알못이라 내부적으로 이렇다 저렇다 이야기는 못하지만

뭐 가성비 좋은 노트북이라니

믿고 사용해 보기로 했음

 

 

 

 

 

그리고 이 노트북은 170도 꺽인다
게이밍 노트북으로도 좋겠지만

사무적으로도 학생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을것같다.
그리고 생각보다 얇음 친구동생이
게이밍 노트북은 너무 두껍고 무겁다고 했는데
2.2kg에 집에서 이리저리 옮겨 다니며 사용하기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