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어디가?

제주도 애월 머무름 에어비앤비 그리고 동문시장 꼭 가세요!!!!

반응형

 

 

 

작년 12월에 다녀온 제주도 숙소를 이제야 포스팅하는 나란 사람😆

 

 

코로나 터지기 전이라서 다행이지

안 그러면 제주도 땅 밟아 보지도 못할뻔했네요

제주도가 가고 싶어서

제주도 포스팅을 해봅니다..

 

 

 

첫날 숙소는 제주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곳으로 ❤️

애월읍에 위치해있어요

 

 

에어비앤비 어플을 깔고 가입을 하면

할인 코드? 할인쿠폰?을 주나 봐요

저랑 제 친구는 페이스북 로그인했는데 가격이 그대로고

한 친구만 가입했는데 할인된 금액이 뜨더라고요 

그래서 그 친구가 예약을 했어요

 

주소는 예약하시면 하루 전인가?

문자로 보내주시더라구요

 

 

저는 뭔가 제주도 하면

돌로 둘러싸인 돌담집이 떠오르더라구요

 

로망이다 그죠?

 

 

 

 

딱 아침에 눈 떴을 때 보이는 곳이에요😍

 

 

 

 

 

제주 머무름 

에어비앤비 숙소

 

 

 

 

 

 

여기는 거실 사진이에요

아침에 햇살 가득~~~

감성 가득 피톤치드뿜뿜

여기 숙소는 두 개의 방이 있어요

저기 라탄 의자 있는 방은 약간 춥더라구요

 

 

 

 

주방도 넓고 괜찮아요

그리고 옆쪽에 파우더 룸도 있고 

화장실에는 세탁기도 있더라고요

 

 

너무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왜냐고요? 먹어야 하니까

ㅋㅋㅋㅋㅋ

숙소에서 1시간 거리

동문시장까지 가서 사 왔어요

처음에 수목원 야시장을 갔는데

먹을 것도 하나도 없고 볼 것도 하나도 없고

그래서 그냥 동문시장이나 가자

해서 갔는데 와 사람 진짜 많아요

줄이 너무 길어서 먹고 싶은 건 다 사지도 못하고 

그나마 줄이 짧은 거 몇 개만 사 왔어요

 

 

딱새우랑 뿔소라는 말해 뭐해요 진짜 꼭 드세요

동문시장에서 사드시면 진짜 싸요

저거 한팩에 만원? 만이천원?

 

 

이번에 유튜브에 복희님이

딱새우랑 생새우 먹는것 보고

완전 또 먹고 싶어요

딱새우 먹으러 제주도 가야 될듯

 

 

 

 

뿔소라는 팩에 담아 있지 않았는데 

사장님한테 말하니까 그 자리에서 회 떠주심

다다다다 다 맛있음

찐 찐진 찐찐이야~~~

 

 

 

 

 

외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진짜 날씨 요정님 우리랑 함께 하심

 

정말 제주도 살고 싶다

 

 

 

여기 숙소 나오잖아요? 이렇게 귤나무가 보여요

 

 

 

 

실화냐고요!!!!

(개인사유지라 드시면 안돼요)

 

 

 

그리고 여기 숙소 근처에는 

 

 

 

 

 

 

 

 더럭 초등학교가 있어요

여기도 많이들 가시더라고요

저희도 가서 사진 몇 컷 찍고 왔어요

색감맛집

 

돌담집의 숙소 포스팅이었는데

tmi가 너무 길긴 하네요

 그럼 안녕~~~😁

 

제주도 월정리에 위치한 파티게스트 하우스 후기에요 

궁금하시면 클릭!!

제주도 월정리 썬시티 파티 게스트 하우스 후기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