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어디가?

담양 메타프로방스, 담양 버기카, 담양하면 국수!!!

반응형

 

전편에는 펜션을 포스팅 했는데

담양 메테오라 펜션 - 미니 풀장으로 시원하게 놀아요 ~~

 

이번에는 담양 볼거리? 즐길거리?를 포스팅 하려구요

 

담양은 죽녹원이랑 메타세콰이어길 유명하죠

메타세콰이어길 옆에 위치한 메타프로방스 구경하고 버기카 타고 왔어요

 

 

담양가는 길

 

 

 

메타 프로방스에는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아요

근데 사진이 다 날아가 버림?ㅋㅋㅋ

남은게 애들 사진밖에 없어서 ... 애들 사진 만 살찍 올릴게요 

 

 

 

 

열심히 구경하고 이제 버기카 타러 갔어요

 

페이스북에 올라왔길래 가보자 했는데 정말 타게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

 

 

담양 버기카


 

 

 

저는 작년에 다녀와서 가격이 올랐을지는 모르겠어요

 

우비랑 비닐바지는 꼭 입으세요

물 코스도 있는데 아주 다이나믹하고 

시원하고 찝찝하고 재밌고 그렇습니다

 

운전은 면허가 있어야만 가능해요 

30분에 2만원 조금 비싸긴 하죠

코스도 조금 단조로워서 조금 실망했지만 다 타고 나니 

아 진짜 재밌다... 이말만 ㅋㅋㅋㅋㅋ

 

 

 

 

 

 

진짜 처음에는 가격이랑 코스랑 쫌 실망했는데 

쫌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일상탈출

 

 

 

왜 자꾸 언니는 찾으세요 

 

버기카 재밌게 타구 배고파서 국수 먹으러 갔어요

국수거리는 죽녹원 앞쪽에 위치해 있어요

 

 

비빔국수랑 국물국수에요

그리고 파전은 품절이여서 계란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면빨이 도톰하긴 한데 맛은있어요 

 

 

다 먹고 소화할겸 관방제림 걷다가 집으로 왔어요

 

 

전남 근교 광주 근교 아이랑 함께 즐길 수 있는

담양메타프로방스랑 국수거리 가보세요 

버기카도 나름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담양 메테오라 펜션 - 미니 풀장으로 시원하게 놀아요 ~~

 

담양 메테오라 펜션 - 미니 풀장으로 시원하게 놀아요 ~~

오늘은 어린이날인데 여러분들은 모하고 계세요?? 저희 집은 근교라도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거의 행사? 같은 게 취소되어서 이번 년에는 그냥 집콕이에요 ㅠㅠ 내년에 더 신나게 놀기로

love-yourself-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