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어디가?

증도 짱뚱어해수욕장 - 전남근교 해수욕장

반응형

시골집 들어가기 전에 들렸던 

증도 짱뚱어해수욕장

이름이 쫌 그렇긴 한데 짱뚱어다리 근처에 있어서

짱뚱어 해수욕장인가 봐요 

 

 

이때는 작년인데 증도에서 배 타고 들어가기 전에 

시간 때우기용으로 들렸던 곳인데요 

 

 

요즘 증도 우전해수욕장에서 캠핑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전남 근교 캠핑으로 추천드려요

 

 

이렇게 멋진 모래사장으로 되어있고요

라탄 파라솔도 있어요

사진 찍는 용으로도 좋더라고요

 

가끔 인스타나 쇼핑몰 보시면

증도 우전해수욕장 가셔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오시더라고요

 



 



 

이제 여름 시즌도 다가오니 사진 찍으러 가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감성 샷?

라탄 파라솔이 있으니 뭔가 동남아 스럽기도 하죠ㅋㅋㅋㅋ

코로나때문에 해외는 못가더라도 국내에서 즐겨요 ~~~

 

 

증도 내에는 마트도 있고 치킨집도 있고 하더라고요

뭐 간단하게 장 봐서 캠핑 즐기시기도 좋을 것 같아요

증도들어가기 전에 지도라고 지도읍이 있는데

거기에 치킨더홈이라고 치킨이집이 생겼더라구요

먼저 포장해서 가셔도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캠핑은 아니지만 

엘도라도 리조트가 있고 펜션도 많더라고요

 

 

제가 찍은 건 아니지만 

신안군청 페이스북에 있는 사진을 첨부할게요 🧡

 

 

 

여기는 짱뚱어해수욕장이 아니고 

우전해수욕장이라고 엘도라도리조트에서 관리하는 곳인가 봐요 

뭐 그 근처 긴 해요 

 







 

당장이라도 가고 싶지만 뚜벅이인 저는... 아직 면허도 없답니다😥

이런 캠핑 사진 보면 당장이라도 면허 따서 달려가고 싶음...ㅠㅠ

 



노지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 차박캠핑 좋아하시는분들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을 곳인 듯해요 

 

캠핑이 아니더라도 

집에만 있기 답답하신 분들도 바람 쐬러 다녀오기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