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OM/LIVING

에버튼 하우스 샌드위치 메이커 구매 - 나도 크로플 만들어 먹어야지

반응형

 

 

요즘 유튜브에서 크로플 유행이잖아요

 

 

샌드위치도 만들어 먹구 와플도 만들어먹으려고 겸사겸사 구매했어요

(크로와상 생지를 와플틀에 구워먹는것..겹겹층이 바삭하다고함)

 

요즘은 밥은 잘 안먹는데 빵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뭔 난리야

서경석은 아이스크림 먹고 살쪘다는데 나는 빵 먹고 살찌는 거 아닌가 몰라

 

 

핑크레드색상이 있는데 저는 레드 색상으로 구매를 했어요

G9라는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는데 G마켓이랑 연동이 되나 봐요

G마켓 아이디로 샀어요 32,600원

 

 

 

 

 

상자를 열면 스티로폼에 감싸진 샌드위치 메이커가 보여요

에버튼 하우스 샌드위치 메이커 

 

 

안에 트레이는 와플 트레이랑 샌드위치 트레이 두 가지가 있어요

따로 전원버튼은 없고 바로 콘센트를 꽂으면 불이 들어와요 

 

 

 

 

 

 

와플 모양의 트레이와 샌드위치 트레이

샌드위치 자국? 틀도 깔끔하니 괜찮죠 

원래 레꼴뜨 제품을 사려고 했는데 너무 정신 사납더라고요

 

계속 고민 고민하다가 요 제품으로 골랐어요

그리고 이 제품으로 선택한 제일 중요한 이유!!!!

 

 

당기면 분리가 됩니다 

 

 

 

트레이가 분리가 되어 세척이 가능하다는 사실!!!

 

 

다른 샌드위치 메이커들은 분리가 안되더라고요

그냥 물티슈나 티슈로만 닦아야 하는데 

 

소스넘치면 트레이 넘어 열선부분까지 들어가더라구요 그게 타고 나중에 불이 날 확률이ㅜㅜ

다른제품들 후기 보니까 나사 돌려서 빼던데

 

 

에버튼 하우스 제품은 분리가 돼서 쉽게 세척이 가능해요🧡

그리고 와플, 누룽지, 호떡, 가래떡, 쥐포, 오징어 다 된다고 함 ㅋㅋㅋㅋ

 

버터두르고 오징어 구워먹으면 개꿀?ㅋㅋㅋㅋ

 

 

 

 

 

 

 

 

제품 오자마자 사진 찍고 트레이 분리해서 세척 다 하구 

오늘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디카로 사진을 찍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

그런데 무슨일이야

 

 

 

 

내 첫 월급으로 샀던 소니 NEX-5T... 비록 7년이 되었지만 사용은 잘 안 했었는데 이렇게 안녕?

그래서 사진은 배불러서 반 조각 남았던....냉장고에 들어갔다가 나온 사진입니다

 

 

 

 

 

3분정도 샌드위치 메이커에 넣어서 나오니 맛있더라고요

 

처음엔 욕심이 과해서 뚱뚱하게 올렸다가 소스 다 나오고 난리였는데 

다음엔 마음을 비우고 조금 넣으니 딱 좋게 나오더라고요

 

음에 먹을 땐 이삭 토스트랑 크로플 도전해봐야겠어요🧡

크로플은 생크림에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진짜 맛있다고...하더라구요

빨리 생지 주문해야겠어요 

 

 

크로플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크로플 만들기 - 우리가스토리 프랑스 크로와상 냉동생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