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크로플 만들기 - 우리가스토리 프랑스 크로와상 냉동생지

반응형

길고 긴 연휴가 끝나고 드디어

크로와상 생지가 도착했어요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리뷰가 제일 좋길래 구매했어요

 

택배물량이 많아서 그런지 밤 9시가 넘어서 왔는데

다행히 아래 드라이아이스랑 얼음팩이 있어서 신선하게 도착했습니다

 

 

사이즈는 60g 이랑 40g 짜리 구매했어요 

처음 구매하는거라 사이즈 감이 안오더라구요

 

11900원이랑 12900원인데?

할인전 가격인가봐요 

실구매 가격은 11900원이랑 12900원 입니다~~

 

 

 

 

 

 

생지 봉투를 열었는데 버터냄새랑 약간 발효된 냄새가 너무 좋게나더라구요 

근데 지퍼백이 아니라서 쪼금 보관하기가 불편했어요

 

에버튼 하우스 샌드위치 메이커로 크로플 만들기

크로플 너도 만들수 있어ㅋㅋㅋㅋ

gogo~~



- 냉동생지(40g)를 10분간 자연해동 

- 에버튼 하우스 샌드위치메이커에 와플틀을 끼우고 3분간 예열 시켜주기

- 버터를 잘 발라주고 크로와상 생지 올리기

- 2.3분간 잘 익혀주길 (중간에 열어봤는데 잘 안익음)

- 노릇노릇 익으면 식힘망에 올려서 식혀주기 (the 바삭)

- 그릇에 담아서 연유&휘핑크림 올리기 (연유win)

- 크피랑 먹으면 꿀😆 겉은바삭 속은 촉촉 층층이 겹이 있음

- 마지막으로 크로플 만든사람 상줘야함 

 

 

 

 

예쁜그릇에 담아 먹을 준비를 합니다😁

 

어제 연유랑 휘핑크림을 샀어요

집 가까운 마트에서 샀는데 휘핑크림이 약간 바닐라맛이 나더라구요

내 스타일아님... 약간 프레시한 맛을 원했는데 바닐라맛때문에 무거움..

홈플러스에서 구매했던 휘핑크림이 훨씬 맛있음...ㅠㅠ

홈플러스 모바일 주문할때 또 주문할꼬에요 

 

우선 한쪽은 연유 휘리릭 뿌려주고 

한쪽은 휘핑크림을 샤샤샥 올려줍니다

 

 

 

 

구수한 아메리카노에 얼음 동동띄어서 먹어주면 

와 진짜 뭐야?ㅋㅋㅋ 진짜 겉은 바삭한데 안에는 쵹쵹해요 완전 촉촉 부드러워....

뭐야 크로플 만든사람 누구야 나와!!!!🙄

 

(식탁보샀어요 ㅋㅋㅋㅋ 근데 사이즈 미스로 옆이 부족하더라구요..?갑자기?)

 

 

저는 연유랑 먹은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연유가 스며들어서 완전 촉촉 ㅋㅋㅋㅋ

층 보이시죠?ㅋㅋㅋ

(아이폰 화질 왜이래 지옥에서 온 크로플인가...?)

 

 

 

아 마지막에 연유가 너무 맛있어서 너무 많이 뿌렸어요..너무 달아ㅋㅋㅋ

적당히 뿌려서 드시면 진짜 채고다채고!!!!!!!

고소하고 달달하고 난리난다

 

 

역시 살찌는건 맛있어......띠룩띠룩

뭐야 오늘 하루 먹을 칼로리 아침에 다 먹은듯하네요 

아 근데 미쳤나봐 진짜 맛있어요

크로와상 생지가 맛있어서 그런지 크크크크로플 만드니까 대박 ~~~~

나중에 오븐에 구워서 샌드위치도 만들어 먹어야 겠음 채고다채고!!!!❤






 

와플메이커랑 홈플러스 휘핑크림↓

에버튼 하우스 샌드위치 메이커 구매 - 나도 크로플 만들어 먹어야지

laura 스프레이 휘핑크림 (로라 휘핑크림, 홈플러스 휘핑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