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아리울수산 반건조 황금박대 홈쇼핑 구매후기 / G마켓어플 홈쇼핑 카드 할인받기~~

반응형

 

※내돈 내산 구매 후기입니다※

 

아줌마가 다되었나 봐요 

요즘 홈쇼핑이 너무 재미있네요 ~~ 

홈쇼핑 보고 있다가 군산 황금박대 군산 군산 거리길래

홀리듯 주문해 보았습니다

 

우리 집에 생선을 너무 좋아하는 아들이 있기 때문에

육고기는 잘 안먹는데 생선은 손으로 막 집어 먹어요 ㅋㅋㅋ

 

 

주문하고 배송은 이틀정도 걸린 것 같아요

위에 아이스팩이 두개 올려져 있어요 

바닥에는 아이스팩이 없어서 그런지 약간 엄청 약간 녹은 상태로 배송이 되었어요

곧 여름도 다가오니 밑에 부분에도 아이스팩 하나 놔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리울수산 황금 박대는 130g 특대 사이즈 총 14마리구요

지마켓 홈쇼핑으로 구입을 했는데 지마켓은 역시 쿠폰이지!!!

쿠폰 써서 더 저렴하게 49900원 황금박대 36320원에 구매했어요 

(맨 밑에 참고)

 

 

황금 박대 사이즈 보시라고 요구르트 놔봤는데 길이는 어느정도 감 오시죠?

요구르트 5개 1줄 보다 더 길더라구요

 

저는 군산 군산 거리길래 군산에서 잡았다는 줄 알았는데

원산지는 외국산이더라고요 군산에서 국산 천일염으로 작업을 했나 봐요

 

 

맛이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어린이나 노인분들이 드시기에 좋다고 적혀 있네요 

 

저는 고등어는 약간 비린맛 때문에 별로 좋아하진 않아요

황금박대 먹어보니... 음 박대 박대하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비리지도 않고 맛있어요

 





 

역시 생선은 기름에 구워야 채고야🧡

 

아리울 수산 황금박대는 껍질을 제거하고 작업을 해주니 정말 간편함 ㅋㅋㅋ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살도 도톰하고 길이도 길어서 한 마리 구웠는데 양이 많아서 아이 혼자 먹기에는 조금 많은정도?

저는 다이어터라 조금 만 먹었답니다 ㅋㅋ

 

잔가시도 없어서 바르기도 정말 쉬워요

 

 

 

 

그다음 날 또 구워 먹었어요

밥도둑이 여기 있었네 ㅋㅋㅋ

 

잔 가시가 없어서 아이 먹이기에 너무 편했어요

고등어나 갈치는.... 진짜 가시 바르다가 시간 다 가는데 

너무 좋음 

 

 

지마켓 홈쇼핑 카드 할인!!!!!! 받기

저는 홈쇼핑 보고 사고 싶은 거 있으면 지마켓 어플 들어가서 검색하고 결제해요

개이득!!!!! 제 동생이 스마일클럽 가입해서 더 할인율이 크긴 하지만

홈쇼핑 중복 쿠폰 받고 카드로 결제하시면 7%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요

저는 신한카드를 쓰고 있어서 이럴 때 또 좋아요

 

그런데 가끔 검색하면 홈쇼핑에서 보이는데 안 뜨는 것도 있고 카드 할인 없는 것도 있더라구요

 

 





 

가끔 카드할인 깜빡하고 클릭 안 해서 할인 못 받는 경우도 있는데 

이제는 자동이에요 ㅋㅋㅋㅋ

되나 안 되나 그냥 눌러나 봅니다 할인되면 개이득 아닌가요...?

 

저는 쿠폰이랑 등등 써서

49900원 황금박대 36320원에 구매했어요

13천 원 할인 받음 ㅠㅠ

 

 

 

혹시라도 지마켓 회원분들 중에 놓치실 까 봐 요것도 같이 올려봅니다

지마켓 이용하시면 홈쇼핑도 더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