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광주 동명동 '삼곱집'/동명동 '무지개 맥주'

반응형

 

곱창러버 곱창 먹고 싶어서 징징징징징징징

회 먹고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곱창 먹으러 갓어요

 

우리가 갔던 곳은

광주 동구 동명동에 위치한

'삼곱집'

 

와 동명동 이렇게 변하기 있음?ㅋㅋㅋㅋ

술집이 이렇게 많아.... 나 동명동 살때는 맨날 시내로 나갔어야 했는데

 

 

 

 

우리가 들어갈때 시간은 10시 20분 

11시30분에 마감인데 괜찮냐고 물어보더라구요

마감준비를 하려고 햇던거 같았음

 우린 곱창을 먹으러 왔으니 소곱창 모듬으로 주문을 하고 기다림

 

 

 

 

된장국 하나 나오고 또 술먹기 시작....

이양반들 왜이래 ㅋㅋㅋ나 무섭자나...

 

염통이랑 버섯 부추가 먼저 익으면 덜어주셔요

 

 

 

 

염통은 먹을만 했는데

곱창이랑 막창이랑 왜케 질겨... 타이어 씹어먹는줄 

저날만 저랬던건지 저는 정말 별로 였어요

그래도 핫플인데는 이유가 있듯이 저날만 저랫겠지라고 생각합니다 

 

 

곱창이랑 막창 대충 먹고 

무지개 맥주로 고고 

 

 

 

 

무지개 맥주는 처음 와보는 1인

 

오징어입이랑 파인애플 샤베트를 먹었는데...

파인애플 샤베트 진짜 완전 맛있어요

 

저희는 4번 주문하고 또 주문하려고 했는데 

파인애플 다 떨어졌다구...ㅠㅠ 

 

무지개 맥주 가시는 분들은 샤베트 꼭 드세요 존맛

 

 

 

 

 

오뎅탕 주문하고 기다리다가 두분이 취하셔서 집으로 고고 했어요

오뎅탕은 포장해서 집으로 가지고 갔습니다

 

 

집 가는길에 의자가 있었는데 친구가 이런데서 찍으면 사진 잘나온다고...

응......?

 

 

 

 

아침에 오뎅탕으로 해장하고 다시 집으로 컴백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