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샨티샨티 카레 카레야 ~~골든커리로 카레만들기

반응형

 

카레 하면 노라조의 카레가 생각나요

노랗고 매콤하고 향기롭지는 않지만 타지마할~~

 

그래서 오늘은 카레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치즈가루 주문하면서.. 배송비 아끼고자 추가한 카레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일본 제품입니다.)

 

아이랑 같이 먹을 거니 마일드 두 개랑 약간 매운맛 하나 구매했어요

가격은 한팩에 3천 원인가? 그 정도 해요

맛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곳은 매운맛은 인기가 좋은지 품절이었어요 

 

 

 

저는 이 제품을 처음 접해보는데요

카레 하면 그냥 집 앞 마트에서 파는 오뚜기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카레를 많이 샀는데

 

나 이거 왜 이제야.... 접한 거니?

카레의 신세계를 맛보게 해 준

에스비 골든카레

 

 

카레가 달콤하고 어느 정도 매콤하고 맛있어요

저희 아들이 카레는 별로 싫어하는데 카레보다는 짜장 파인데 (나랑 똑같음)

정말 흡입했어요 저도 처음 먹고 와 이거 뭐야..

저녁 안 먹으려고 했는데 바로 밥을 더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이제 카레를 열어보겠습니다

 

 

 

 

골든커리 포장지 열어보면 저 덩어리 두 개가 있어요(각각포장) 5~6인분

약간 넉넉하게 3인분 만들 때 저 한 덩어리(통으로 한 덩어리) 넣으면 좋더라고요

고체 카레의 찐 매력에 빠져버림

 

 

 

냉장고 털기 딱 좋은 카레

냉장고에 있는 재료 몽땅 넣어서 만들었어요

 

 

 

냉장고에 있던 당근이랑 애호박 양송이버섯 새우

 

 

 

 

당근은 늦게 익어서 그냥 작게 다져주었어요 

열심히 볶아주쎄효 ~~

아니 너무 오래 볶았나 봐요 애호박이 흐물흐물 거림 곧 풀어지겠음...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물을 넣고 끓여주세요

물 양은 야채들이 잠기도록 넣어주는 게 좋더라구요

카레 넣으면 걸쭉해져요 

 

 

 

 

 

저는 간 돼지고기 사용하는데 괜찮더라구요 

ㅋㅋ아들이 덩어리 고기는 잘 안 먹어서 간 돼지고기 사봤는데 잘먹네요

진짜 한수저 한수저 먹을 때마다 고기가 있어서 좋아요❤

고기 러버들 간 돼지고기 추천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왕추천

한번 만들어 보세요 ~~ 

카레 만들 때마다 간 돼지고기 사러 갈지도 모름😆 

 

 

 

 

 

공포의 미키마우스 등장 

스티커로 가렸어요 ㅋㅋㅋㅋ

 

 

 

 

진짜 골든커리 최고다👍🏻

 

일반 카레 질린다 하시는 분들은 당장 골든카레 주문하세요 

일반 동네 마트에도 파는지는 모르겠는데 홈플러스에는 팔더라고요

 

저는 인터넷이 더 저렴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진짜 시중에 파는 카레가루 중에 으뜸입니다

나 진짜 카레 싫어했는데.. 

골든커리 러버되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