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푸라닭치킨 - 고추마요 치킨, 블랙알리오에 반하다(반하다세트)

반응형

 

 

네 저는 치킨을 정말 좋아해요 💚

 

금요일에는 블랙 알리오에 반하다세트 먹었고요

토요일은 고추 마요 치킨 먹었어요

 

목요일에 친구가 저희 집에 놀러 와서 일박하고

금요일에 띵가띵가 누워서 쉬다가 뭐 먹을까 하다 푸라닭 치킨 시켰습니다

 

금요일에 먹은 치킨은

 

푸라닭 치킨의 세트메뉴인

블랙 알리오에 반하다 블랙알리오 한 마리 + 푸라닭 반마리 + 콜라 1.25L

가격은 25900원

 

 

 


 

블랙 알라오 치킨은 베스트 메뉴답게 달콤 짭짤 난리 납니다

간이 세서 그런지 약간 물린다 싶더라고요

 

의외로 푸라닭 치킨이 정말 맛있었어요

뭔가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굽*치킨 같은 맛?

푸라닭 치킨은 오븐에 구운 다음에 한번 더 기름에 후라이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한 맛이었어요

 

아들이 치킨 무 킬러이긴 한데 푸라닭 치킨은 잘 먹더라고요 

 

 

토요일에 먹은 푸라닭 치킨은 

고추 마요 치킨 가격은 17900원입니다

 

 

와 윤기 보소

이건 제가 배달시킨 건 아니고 작은오빠가 배달시켰어요

 

아들 목욕시키고 나오니까 뭔 띵동 소리가 나서 물어보니 시켰다고

그래서 나가서 받았습니다

 주말이라서 배달이 늦게 올 줄 알았는데

5시 40분쯤에 배달시켰는데 20분 안돼서 배달완료 ㅋㅋㅋㅋㅋ

 



 

쫌 배달 피크타임이라서 그런지 먼저 준비를 해 놓나 봐요 ㅎㅎ 만족스럽네요 

 

고추 마요 치킨은 이게 또 베스트 더라고요 💚

치킨 먹을 때 받은 고추 마요 소스에 버무린 치킨이에요 

첫 입 먹었을 때 매운데 자꾸 당기는 맛.. 왜 이렇게 닭이 부드러운지 소스도 부드러워요

위에 있는 고추는 정말 맵더라고요 

 

 

푸라닭 치킨 소스 입혀진 치킨은 전반적으로 한 마리 시키면 물린다 싶더라고요

맛있는데 물려요 ㅋㅋㅋㅋ반반으로 시키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닭가슴살도 나름 촉촉한 편이긴 하나 퍽퍽한 살을 싫어하시는 분은 싫어할 수도 있어요 

그런 분들에게는 콤보나 순살 메뉴도 추천!!

아래 메뉴판 참고해 주세요 

 

저는 푸라닭은 쿠폰이 없는 줄 알았는데 여기 메뉴 적힌 종이에 

스테이플러로 붙여서 오더라고요  뭐 매장마다 다를 순 있지만 참고하세요 

쿠폰 한 장에 1000포인트, 10장 모으시면 그때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쿠폰을 사용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먹어야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