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집에서 혼술하기 딱!! 느린마을 생 막걸리

반응형

 

 

친구가 인스타에서 매일 먹고 있는 느린 마을 막걸리

인스타 스토리에 매일 올리길래 얼마나 맛있길래 애는 이렇게 먹나 카톡을 보냈습니다.

 

진짜 정말 맛있다고 꼭 사서 먹어보라고 롯데마트에도 판다고 하더라고요

지는 매일 운동 끝나고 막걸리 먹는다고 ㅋㅋㅋㅋ

 

네이버 검색해 보니까 막걸리 다이어트가 있더라고요 

먹고 싶은 건 이유가 있어야 함 ㅋㅋㅋㅋㅋㅋ

저녁 밥 대신 막걸리 한잔!!!! 한잔~~한잔만 먹어야 합니다 ㅋㅋㅋ

더 이상은 노노 꼭 한잔을 먹어야 다이어트 된다고....저녁대신 막걸리 한잔!!!ㅋㅋㅋ

 

 

막걸리 다이어트한다고 동네방네 소문내고 느린 마을 막걸리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우선 롯데마트 가서 사볼까 했는데 모든 롯데마트에 파는 건 아닌가 보더라고요 

헛걸음하기 싫어서 그냥 인터넷으로 빠르게 주문했어요 

 

 

 

 

 

 

1L 5병에 18050원에 구매했어요 

목요일에 주문하고 금요일에 출발해서 토요일에 도착했어요

토요일에 도착 안 하면 어떡하냐 걱정했는데 ㅜㅜ 바로 도착함 

 

꼭 세워서 배송 부탁드린다는 스티커와 함께 세워서 배송 완료 

 

 

무 아스 파팜 생막걸리 느린 마을 막걸리

 

저는 예전에 지도표 생막걸리를 먹을 봤는데 머리 아픈 건 덜 하더라고요 

그래도 역시 술이니 숙취는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다른 막걸리와 다르게 침대가 돌아버리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우선 1L 다섯 병만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중간에 아이스팩 넣어서 꼼꼼하게 포장해주시네요 

테이프를 벗기고 아이스박스 뚜껑을 여는데 ㅋㅋㅋㅋ 막걸리 냄새에 취함

 

세워서 배송하고 세워서 보관하라는 이유가 공기가 통해야 된다고 위에 조그맣게 구멍? 뭘 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세워서 보관이랑 배송을 하지 않으면 막걸리가 셀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토요일 배송이라서 조금 늦게 도착했어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냉장고로 직행~~~ 시원하게 먹어야 G

 

 

 

 

 

ㅋㅋㅋㅋ안주는 소시지 두 개...

막걸리 먹기 전에 족발과 보쌈을 먹었어서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족발이랑 같이 먹을까 했는데 아들 재우고 먹으려고 아껴둠 

 

제조일은 2020년 6월 12일 ㅋㅋㅋ주문 날 자에 제조를 하시고 바로 보내주심

느린 마을 막걸리는 인공감미료 없이 순수하게 제조했다는 게 마음에 들어요

물과 누룩 쌀로만 제조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두근두근 나 이제 먹는다~~~🧡

 

 

 

제가 먹을 때는 봄이었어요 ㅎㅎ

지금 여름인데 뭔 봄이냐 하시겠지만 ㅋㅋㅋㅋ

느린 마을 막걸리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이렇게 날짜가 변할 때마다 맛이 변한다고 하더라고요

3일까지 봄, 6일은 여름, 10일 가을, 20일까지 겨울

가면 갈수록 궁금해 지는 맛이에요 😆

 

 

 

처음에는 단맛이 많이 나지만 나중에 갈 수록 단맛은 적어지고 신맛이 많아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여름에서 가을 사이가 탄산 미가 올라갈 시기~~~

 

처음 봄을 먹을 때 느낌은 아 달다~~~~ 아 맛있다 쌀의 느낌이 많이 났어요 

오늘은 여름인데 갈수록 부드러워지고 잘 어울려지는 느낌입니다.

아 정말 맛있네 친구가 매일 먹는 이유가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자사 막걸리 대비 식이섬유가 5배!!!!! 어쩐지 화장실 잘 가는 이유가 이건가?ㅋㅋㅋ

 

 

저는 네이버 페이로 구매를 했는데 혼술 닷컴에서 정기구독을 하시면 10% 할인도 한다고 합니다.

아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부드러워 ㅋㅋㅋ 알코올 함량을 6%입니다. 

 

 

무더운 여름 막걸리 찾으시는 분들 느린 마을 생막걸리 드셔 보세요!!!

 

주문은 네이버 페이 통해서 구매했어요 주소는 밑에 추가할게요 

 

 

느린마을 막걸리 / 교촌 치킨 (허니콤보, 레드콤보)

 

느린마을 막걸리 / 교촌 치킨 (허니콤보, 레드콤보)

요즘 장마철이 되니 또 스멀스멀 막걸리가 생각나네요 느린 마을 막걸리를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3병 먹고 2병이 남은 시점 동생이랑 같이 느린마을 막걸리에 교촌치킨 먹었어요 교촌 허니콤�

love-yourself-2.tistory.com

 

https://shopping.naver.com/fresh/traditionalalcohol/stores/100296014/products/3828031157?NaPm=ct%3Dkbgdcg8s%7Cci%3Dshoppingwindow%7Ctr%3Dswl%7Chk%3D1e97fcf67701b62f0cb712d5db56c9d6b9171368%7Ctrx%3D

 

배상면주가 무아스파탐 느린마을 생막걸리 1Lx5병입

배상면주가 포천LB

shoppin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