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느린마을 막걸리 / 교촌 치킨 (허니콤보, 레드콤보)

반응형

 

 

 

요즘 장마철이 되니 또 스멀스멀 막걸리가 생각나네요 

느린 마을 막걸리를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3병 먹고 2병이 남은 시점 

동생이랑 같이 느린마을 막걸리에 교촌치킨 먹었어요 

 

 

교촌 허니콤보를 시킬 실 때 레드 디핑소스 잊지 마세요?

허니콤보가 물린다 싶을 때 레드 디핑소스 찍어 드시면 그때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돼지꼬리 땡땡!!!!!!!

 

 

저희 집 식탁은 그냥 사진 찍는 용이에요.....

티브이 틀어놓고 밥이나 치킨 먹는 게 왜 이렇게 맛있는지?

허니콤보랑 레드콤보!!!!!!!!!

예전에 푸라닭에 빠져서 잊고 살았는데 역시 교촌은 교촌인가 봐요?

집 근처 있을 때는 가서 받아 오기도 했는데 멀리~ 가게를 옮기셔서 이젠 배달을 할 수밖에 없어요 

 

아숩지만 맛있다... 배달비 시초.. 화나지만 맛있다...

 

 

 

 

진짜 혼자 있을 때는 허니콤 보나 반반으로 많이 먹는데 (아들이랑 )

동생이 오니 이게 좋네요 ㅎㅎ 빨래가 늘어나긴 하지만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많이 시킬 수 있어서 좋다... 자주 와라 💙💚

 

 

으엑 진짜 말해 뭐하냐 허니콤보랑 레드콤보.... 우리 집은 퍽퍽 살은 잘 안 먹어요 

교촌은 퍽퍽 살이 진짜 기름 쫙 빠진 퍽퍽 살이라 더 싫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콤보....러버 닭다리, 윙, 봉 러버 🧡

 

 

 

 

폰카 화질 왜 이러냐..?

 

우선 먹기 위해서 우리 집에서 10년째 같이 공생 중인 상을 폅니다.

식탁에서 사진 찍고 옮겨서 먹을 준비... 느린 마을 막걸리를 따라줍니다.

느린마을 막걸리는 당일 제조하시고 바로 택배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발효가 되면서 점점 맛이 달라져요 ㅎㅎ

 

 

제 친구 때문에 느린 마을 막걸리를 접하긴 했지만..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제 동생도 인정한 부드러움 ㅋㅋㅋ

제가 먹을 때는 겨울이었는데 신맛이 많이 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무야 겨울이 완전 제스타일 봄이랑 여름은 약간 쌀의 느낌이 많이 나서 단맛이 많이 났다면 

발효가 된 가을 겨울은 신맛이 올라가고 탄산이랑 단맛이 줄어들어요 

 

 

 

겨울 최고다... 제 친구 왈 신맛이 싫으시면 우유를 타드시면 또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우유는 싫어해서 넣어보진 않았는데 그냥 막걸리 자체가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최고야!!!!! 그다음 날 머리 아픈 것도 별로 없어요 다만 유산균이 많다 보니 장 활동이 활발해져요 

※주의※방귀가 많이 나올 수 있음 ㅋㅋㅋㅋ 

레드의 매운맛을 막걸리의 부드러움이 잡아줘서 아주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치킨 맥주의 궁합도 좋지만 치킨 막걸리의 궁합도 너무 좋네요 

맥주는 목을 때린다면 막걸리는 부드러움...

 

 

집에서 혼술 하기 딱!! 느린 마을 생막걸리

 

집에서 혼술하기 딱!! 느린마을 생 막걸리

친구가 인스타에서 매일 먹고 있는 느린 마을 막걸리 인스타 스토리에 매일 올리길래 얼마나 맛있길래 애는 이렇게 먹나 카톡을 보냈습니다. 진짜 정말 맛있다고 꼭 사서 먹어보라고 롯데마트�

love-yourself-2.tistory.com

막걸리 좋아하시면 느린 마을 막걸리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