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 김치군만두

반응형

 

 

이제 다음 주부터 학원을 가야 하기 때문에 집에서 먹는 평일 점심은... 이번 주가 마지막이다.

흠.. 요즘 집순이 브이로그를 많이 보는데 맛있어 보이는 만두가 있어서 주문을 했다.

 

그분은 협찬이 아니었지만 왜 광고주들이 협찬을 하는지 알 것 같다.

만두가 딱히 먹고 싶진 않았는데 영상 보니까 괜히 먹고 싶고 맛있어 보이고 그러더라 

 

풀무원 얇은 피 꽉 찬 속 김치만두 4봉과 고기만두 2봉 그리고 서비스로 평양 왕만두

지마켓에서 18,470원에 주문했다 크크 서비스 감사합니다

 

 

드라이아이스 두 개와 얼음팩 두 개... 드라이아이스가 녹기 전에 도착했다

완전 칼 배송 눈물이 나네? 우선 냉동실에 넣어주었다

 

오늘은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가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김치만두로 꺼내보았다

 

김치만두 한봉에는 총 11개의 만두가 들어있다

 

 

두근두근 너무 설레었다.. 무슨 맛일까 김치만두의 맛은 알고 있지만 또 궁금하다 

 

에어프라이어가 없기 때문에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만두를 구워 먹을 거다 

 

 

 

 

우선 적당한 사이즈의 팬을 올리고 가스불을 켜주었다.

그리고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두르고 우선 만두 6개만 올려주었다.

군만두의 생명은 온도조절.. 만두가 녹으면서 점점 색이 변해간다

익숙한 냄새가 코 끝을 스친다... 가 아니고 코를 막 때린다

김치부침개 냄새가 났다.. 잠시 막걸리 생각도 났다 접어 접어..😥

 

 

브이로그의 꿈을 놓지 못하고 동영상을 찍다가 불 조절을 실패하였다.(그렇게 동영상은 쌓여만 간다...)

ㅋㅋㅋㅋ결과는 뭐 타진 않았지만 과하게 익었다.

(디카라 다소 색감이 붉어 보이기 때문에 더 색이 진해 보임)

 

더 약한 불로 옮겼다.. 

옆으로 굴려가며 모든 면을 바삭하게 익혀 주었다

 

 

접시에 옮겨 담아 이제 먹을 준비를 한다

같이 먹을 음료는 히비스커스!! 컵에 얼음과 함께 담아 노트북 앞에 앉았다

 

 

 

 

 

꽉 찬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한 입 베어 물고 사진도 찍어보았다

 

 

 

 

바싹 익혀 주었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내용물이 넘친다

배추김치도 들어 있고 깍두기 두부 당면 등등 여러 가지가 들어 있는 것 같은데, 깍두기가 신의 한 수.. 씹는 식감이 좋다

여기서 멈췄어야 했는데 6개 먹고 5개 더 먹었다.. 한 봉지를 나 혼자서 클리어했다

적당히 맵고 칼칼하다 

 

 

이번에는 불 조절을 잘했다 굿굿 

얇은 피 좋아하시고 김치 만두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와.. 이렇게 맛있다니 풀무원 칭찬해 👍🏻

뭔가 김치가 가득 들어간 김치부침개를 먹는듯한 맛이고

비 오는 날 부침개는 못하더라도 만두 구워서 막걸리랑 먹으면 꿀맛일 듯(기승전 막걸리 사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