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쭈꾸미 먹고 싶을땐 신쭈꾸미

반응형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하당 신쭈꾸미
친구랑 같이 타투 하고 쭈꾸미 먹고 왔어요

낮에 고기를 먹어서 약간 프레시한게 먹고 싶었는데
거짓말 ㅋㅋㅋㅋ
날씨도 덥고 하니까 매운게 당기더라구여

여기는 하도 지점도 많고 맛도 있고 유명하니까


내부는 정말 넓고 의자에 앉을 수 있는 식탁도 있고,
좌식도 있으니 편하신 곳에 앉으시면 됩니다.


저희는 쭈꾸미 삼겹살로 2인분 시키고 공기 2개 시켰어요 사장님께서 아이 먹으라고 김가루도 주셨어요🧡
요즘 노키즈존 그런것두 많은데 손님분들도 아이 너무 귀엽다구 안녕 인사해 주시구 이런 소소한거에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ㅎㅎ


기본찬은 양파절임 콩나물무침 콩나물국 쌈무 상추
콘치즈 구운계란이 나옵니다 양파절임은 직접 만드시는지 정말 맛있었어요


열심히 볶앙 ~~~ 다 볶았으면 콩나물도 넣고
야무지게 먹엉~~~

오랜만에 신쭈꾸미 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밥도 볶아 먹고 싶었지만 양심상 볶아먹지 않고
(ㅋㅋㅋㅋ마음은 다이어터.....)나왔어요 ㅎㅎ
오랜만에 매운걸 먹었더니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맛있는 식사하세요 ᕦ(ò_óˇ)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