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프레시한 샌드위치 만들기 + 쓰리라차 칠리소스

반응형

 

 

저는 요즘 밥 보다 식빵 앓이를 하고 있어요 

뭐 달달한 빵 짭쪼름한 빵 보다 요즘 식빵.. 그 고소함에 빠져버렸습니다.

아침에도 간단하게 식빵 토스트기로 구워서 연유 뿌려먹으면 세상 살찌는 맛..

달달한 맛 그냥 토스트기에 구워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지만 연유랑 만나면 환상이에요

 

 

 

 

아침엔 그냥 토스트기로 간단하게 구워 먹고 

 

점심에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봐요

커피랑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요!!!

7월부터는 학원 다니느라 바빠지겠지만 그 전까진 쫌 부지런하게 만들어 먹으려고요

 

 

 

 

 

재료는 

양파, 계란, cj더 건강한 등심 슬라이스 햄, 상추, 마요네즈, 스리라차 칠리소스

이렇게 준비를 합니다.

 

샌드위치를 만드려고 양상추를 사자니 비싸기도 하고 상추는 남으면 고기랑 먹어도 되니까 상추로 선택했어요

토마토는... 또 샌드위치 만드려고 사자니.. 그냥은 잘 안 먹게 되고 하니 안 샀어요 ㅋㅋㅋㅋㅋ

 

 

샌드위치 만들기 start

상추는 물로 깨끗하게 씻어서 탈탈 털어주고 끝 부분은 칼로 깔끔하게 잘라주었습니다.

 

 

 

 

앙파는 약간 두께감 있이 잘라서 차가운 물에 넣어서 독한 맛을 빼주었어요 

저는 양파나 마늘의 독한 맛..? 을 먹으면 두통이 너무 심해져요 ㅋㅋㅋ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이상한 듯? 

계란(소금 x)은 다 풀진 않고 젓가락으로 두 바퀴 돌려서 자연스럽게 섞이게 만들어 주었어요 

 

 

그리고 샌드위치 만들 때 정말 좋은 더 건강한 등심 슬라이스 햄 왕 추천!!!!

 

 

 

 

정말 촉촉하고 얇고 겹겹이 물결모양으로 쌓여 있어서 식감도 좋아요 ㅎㅎ 

저희 아들은 샌드위치 햄 네모난 거로 샌드위치 만들어 주면 잘 안 먹는데 이건 정말 부드러워서 잘 먹더라고요 

어른이고 아이고 샌드위치 만들 때 넣어주시면 좋아요 왕왕왕 추천!!! 그리고 양도 많아요 

생식용으로 나와서 따로 굽거나 하지 않아도 되고, 보존료도 안 들어갔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홈플러스 당일배송 주문할 때 1+1으로 주문했어요 

그래도 아이 먹을 때 찝찝하다 생각 드시면 뜨거운 물에 살짝 담갔다가 빼주세요 ~~

 

 

 

 

 

그리고 제일 중요한 소스!!! 

저는 한쪽 면에는 프레시 마요네즈 발라주었고요 

또 한쪽 면에는 쓰리라차 칠리소스 발라주었어요....

여러분 꼭 스리라차 칠리소스 꼭 사세요 ㅋㅋㅋㅋ 진짜 정말 맛있어요

저는 예전에 다이어트한다고 닭가슴살 주문할 때 같이 주문했었는데 완전 만족~~

매콤하면서 달콤하면서 질리지도 않아요 (저는 스위트 칠리소스는 싫어해요 ㅋㅋㅋ)

 

 

 

 

 

요즘 0칼로리 쓰리라차 칠리소스도 있던데 그건 조만간 주문해 보려고요 🧡

거의 바닥을 보이는 쓰리라차 칠리소스 , 다이어터의 쓸데없는 자존심 0칼로리

 

 

빵은 파리바게트 후레시 식빵을 사용했어요 소스 바르기 전에 토스트기에 살짝만 구워줬습니다. 

너무 따뜻할 때 소스 바르면 눅눅해질까 봐 소스는 식히고 발라주었습니다 😁

 

식빵에 소스 바르고 상추 양파 햄 계란 올리고 닫아주세요 

 

 

 

 

뭐 이렇게 먹어도 좋겠지만 입이 작은 (나란) 사람은

앙파가 떨어진다거나 할 수 있기 때문에 깔끔하게 먹기 위해 종이 호일에 감싸줍니다.

샌드위치 예쁘게 말려고 매직랩을 주문할 필요는 없잖아요? 

에어프라이어 돌리고 남은 종이 호일을 깔아줍니다.

 

 

 

그냥 종이호일 조금 넉넉하게 잘라서 감싸주세요 

그리고 칼로 잘라주면 단면은 이렇습니다.

으흠 ~~ 집에서 만들어서 햄도 많이 많이 양파도 많이 많이 상추도 매니매니

신의 한 수는 쓰리라차 칠리소스!!!! 최고야~~~

매콤 달콤 질리는 맛도 아니에요 ㅜㅜ 꼭 넣어서 드세요 



 

 

왜 단면이 다르냐고요....? 두 개 만들어 먹었어요 😅

커피랑 먹으면 찰떡같이 맛있어요 꼭 만들어 드셔보세요

매콤한 거 좋아하시면 쓰리라차 칠리소스 잊지 마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