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참피디 엔돌핀 삼겹살 /엔돌핀 삼겹살 /팔도비빔장 양파무침

반응형

 

 

365일 식욕과의 싸움을 하고 있는 저입니다....

다이어트 하면 매일 배가고파요.. 거기에 생리기간까지 더하면 ㅋㅋㅋㅋ 미쳐

항상 배고프면 네이버 쇼핑에 푸드 코너 들락달락 거리는데.... 배고플때 쇼핑하면 안됩니다.. 

닭발은 평소에 생각도 안나는데 이날은 닭발이랑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장바구니에 담아서 결제를했어요 

 

 

저는 5월 말쯤에 주문을 해서 제조일이 5월 28일입니다.

당일에 구워서 보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참피디가 누군지는 모르겟지만 참피디가 먹고 더 유명해 졌다는 엔돌핀 삼겹살

320도 참숯향 오븐에서 구워 겉은 바삭, 속은 육즙가득 엔돌핀삼겹살

이게 만원짜리가 있고,2만원짜리가 있어요 

만원은 원육410g에 초벌 후 280~290g (1~2인분)이구요

2만원은 원육 820g에 초벌 후580~590g(2~4인분) 이더라구요 

고기 원산지는 독일산이고 사장님만의 시즈닝?으로 맛을 더 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이랑 둘이 먹을 거기 때문에 1만원 짜리로 4개 주문을 했어요 

오븐에서 초벌 구이 해서 오는거라 집에서 간단하게 2~3분만 구워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는건 좋지만 뒤처리가 ... 냄새도 너무 많이 나고 기름이 사방대 튀어 힘든데 

기름이 쏙 빠진 삼겹살이라니 기대중😊

 

먹방 유튜브분들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냉장고 신선칸에서 자연해동 후 후라이팬에 올렸어요 

만원짜리는 고기가 3덩어리가 있는데 아들이랑 둘이 먹으니 딱 알맞더라구요 

약간 남을? (저 다이어터 ㅌㅋㅋㅋㅋㅋㅋ)

겉면은 익혀 있는지라 후라이팬에 올리고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 주었습니다.

뭐 저렇게 봐서는 다 익은것 같지만 혹시 모르니 뽀얀 가운데 부분을 중심으로 더 익혀주었어요 

 

뭔가 후라이팬에 구워야 더 육즙을 보존할 수 있을것같은 느낌?

 

 

초벌구이를 했더라도 어느정도 기름은 나오더라구요 저는 키친타올로 기름을 제거해 주었어요 

그냥 하나 집어 먹어봤는데도 약간의 간이 느껴졌어요

고기만 먹어도 맛있겠지만 저는 양파랑 먹을거에요 

 

 

고기랑 같이 먹을 앙파무침?을 만들겁니다.

냉장고를 봤더니 상추랑 쌈무도 없어서 뭐에다 먹을까 생각하다가 저번에 주문한 팔도비빔장!!!!

 

 

 

양파를 최대한 가늘게 썬다고 썰었는데...ㅎㅎ 이모양이네요?ㅋㅋㅋㅋ

얇게 썰어서 찬물로 몇번 씻고 정수기에서 차가운물 받아서 30분 정도 독한맛을 빼주세요 

물을 다 뺀다음 양파양에 맞게 비빔장을 넣어주세요 저는 양파가 많아서 하나만 넣었더니 약간 심심하더라구요 

그래서 2개 넣었어요 ^^ 장갑끼고 열심히 무쳐!!! 밑에 삼겹살이랑 먹어도 맛있다고 적혀있는데 정말 맛있음....ㅠㅠ

 

저는 비빔면 보다 이렇게 비빔장 사서 양파랑 해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다이어트 중이라 밀가루는 멀리하고 있는데 양파랑 이렇게 무쳐먹으니 고기랑 꿀맛 꿀조합이더라구요 

뭐 양념도 살이 찌겠지만 밀가루 면 먹는것보단 괜찮을거란 자기위로를 하며 먹어주었습니다.

 

 

 

 

 

아 진짜 정말 맛있어요 비빔면이랑 고기 먹는느낌이긴 한데 양파라 아삭아삭 하고 참 잘 쓰일 비빔장 같아요 

밥 위에 고기 올리고 양파무침 올리고 먹으면 말해뭐해? 완전 꿀맛 ㅜㅜ

비빔면 좋아하시면 비빔장 꼭 사서 양파랑 같이 무쳐드세요  🧡

엔돌핀 삼겹살은 기름이 쪽 빠져서 괜찮아 괜찮아 위로를....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이렇게라도.. 밀가루 대신 양파로 먹어봐요 😆

 

다이어트 중에 너무 절제하면 나중에 폭발하더라구요..폭식의 길.. 

다이어트 하신다면 이조합 추천해요!!! 다이어트 안하더라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