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립톤 "제로 칼로리 액상 아이스티" 0칼로리로 맛있게 먹자

반응형

 

 

 

다이어터의 필수 !!!!하루 2L이상의 물 마시기

이게 말은 쉬워 보이나 막상 물을 하루에 2리터 마시기 정말 힘들더라고요

물만 마시면 물비린내도 나고……. 그 물 비린내 맡다가 토할 지경 ~~~

 

그래서 저는 물에 타먹는 액상차를 주로 마시는데 마시던

모어스키니 히비스커스가 다 떨어져서 이번에는 그냥 저렴하게 아이스티로 구매했어요.

 

립톤은 정말 유명하죠.

저 고등학교 때 매일 아이스티 마시곤 했는데 커피에 발을 들인 이후로 아이스티는 잘 먹지 않았어요.

 

근데 매일 커피를 2L를 먹을 수도 없고 입가심용으로 립톤 제로 칼로리 액상 아이스티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이게 이번에 나온 줄 알았는데 작년에 나온 제품이더라고요...

그래도 뭐 다이어터에게 제로 칼로리란 대박!! 완전 좋음

제로 칼로리로 맛있게 먹어봐요 ~~

 

 

레몬+라임2박스, 피치+망고3박스 이렇게 구매를 했어요.

한박스에는 20포 들어있어요

레몬+라임은 위메프 피치+망고는 지마켓에서 구매를 했는데 레몬라임은 에비츄 인형? 이랑 잔을 두개 주시더라구요

잔은 소주와 액상 아이스티를 타먹는건데 이게 또 소주 찌질이인 저한테는 최고의 상품 아닌가요ㅋㅋㅋ

 

 

칼로리는 0칼로리 이지만 탄수화물은 포함하고 있답니다. 그렇지만 당류는 0%이라는거!!!

당류가 0%라 저나 아들이나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것같아요 ~

 


저희아들도 정말 잘 먹더라고요

한번 타면 500ml에 3포정도 넣는데 약간 심심하긴 하지만 너무 달지 않아서 괜찮아요.

찐한맛을 좋아하시면 4포정도 넣으시면 될것같아요



적힌 내용에는 100ml에 한포를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 넣는 사람 맘이죠.

 

레몬+라임, 피치+망고 두 개를 먹어봤을 때 저는 피치망고가 더 맛있더라고요

레몬라임은 뭔가 입속에 남는 맛? 여운이 긴데 피치망고는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피치망고를 더 많이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