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여수 낭만포차 푸른섬 하화도 (돌문어 삼합, 딱새우회,육회산낙지탕탕이)

반응형

 

 

밤바다 하면 여수 .. 여수밤바다 하면 장범준 ㅋㅋㅋㅋㅋ

저는 전남 쪽 살아서 그런지 밤바다 하면 여수가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코로나로 예민한 시기이긴 하지만 마스크 잘 착용하고 다녀 왔어요 

 

 

낭만포차는 처음가봤는데 관광지라 그런지 미성년자들이 쉽게 도전을 하나봐요?ㅋㅋㅋㅋ

민증검사는 거의 필수로 하시더라구요 ㅎㅎ

사진으로 찍은것도 필요 없고 레알 민증이나 운전면허증을 보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귀찮으시더라도 민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챙겨가시길 바래요 

 

 

 

저희는 푸른섬 하화도 라는 곳으로 들어 갔어요 

자리에 앉아서 뭘 먹을지 메뉴판도 보고 옆에 베스트 메뉴가 있길래 봤는데 

직원분이 세트메뉴를 많이 찾으신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밥을 먹지 않은 상태여서 그냥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어요 

 

제일 먼저 등장한것은 돌문어 삼합이 나왔어요 ㅎㅎ 

전복 키조개 새우 김치 돌문어 고기 숙주 등등 야채가 들어 있어요 

 

우선 사진찍는 용으로 가져다 주시고, 사진을 다 찍으면 가져가셔서 조리를 해주세요 

 

 

 

 

 

조리된 음식이 나오고 폭풍 흡입을 했어요 

처음에는 약간 김치가 들어가서 어 ? 뭐지? 했는데 더 익어가고 숨이 죽어 갈 수록 

야채에서 나오는 수분이랑 고기에서 해산물에서 나오는 수분이 어울어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다 먹고 밥도 두개 볶았어요 치즈 볶음밥으로 주문을 했는데 치즈는 나중에 올렸어요 

 

 

볶음밥 먹고 있으니 나오는 딱새우회 

 

 

아 진짜 정말 대박 완전 맛있어

입에서 녹아요 녹아.... 회비만 많았다면 딱새우회 하나 더 먹고 싶었어요 

진짜 부드럽고 아 진짜 대박 맛있어요 추천!! 꼭 드세요 

 

그리고 우리는 또 안주가 부족해서 한우 산낙지 탕탕이를 시켰어요

 

 

 

 

오 센스 ~~~ 여기 사장님들이 거의 젊으신 분들이시다 보니 플레이팅도 센스가 남다르시더라구요 

한우가 하트네?ㅋㅋㅋ 산낙지도 맛있고 입안에서 터지는 날치알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참이슬을 먹었는데 겉에 스티커가 여수 낭만 이슬이더라구요 

아정말 센스!! 이것마저 센스!!!!

 

 

소주6병 먹고 숙소로 돌아가진 않고

노래방가서 보보의 늦은후회를 부르고 소주 2병 더 먹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