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시내 밥집 "봉 마켓" - 부타동 덮밥/ 계란말이

반응형

 

 

예전에 학원동생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 같이 먹어 봤는데 정말 괜찮았다.

목포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부타동 덮밥집 "봉마켓"

봉마켓? 이름만 들어서는 무슨 잡화점 같은 느낌이 든다

 

외부의 모습을 보면 일본 가게의 모습이 떠오른다

 

 

덮밥집 

오픈 시간은 11시 부터 저녁 8시 마감 

우리는 주로 점심을 해결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갔는데, 처음에 갔을 때는 앉을자리가 딱 한자리 남아있었다....

그리고 그 다음에 갔을 때는 주위 회사들의 휴가 기간이 겹쳐서 그런지 자리가 충분히 많았다.

 

메뉴판은 옆에 위치해 있고 

부타동, 핫 오야꼬동, 마파두부덮밥, 계란말이 콜라 사이다 가 있고 곱배기도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

 

 

 

 

내부는 사장님 취향에 맞게 꾸며져 있고, 여기 사장님이 유키즈? 목포편에도 출현하셨다고 한다.

 

 

나는 항상 가면 부타동 덮밥을 먹는다.

불맛을 낸 돼지고기 덮밥!!!

같이 학원다니는 동생이 핫 오야꼬동을 먹어 봤는데 부타동이 더 맛있다고 했다.

부타동 덮밥& 미소된장국 위에 돼지고기는 토치로 지져주심~~

그리고 계란말이는 부드러운 맛이다.하지만 위에 소스가 내 취향이 노노..ㅋㅋ

 

봉마켓을 가신다면 부타동덮밥을 추천!!!

봉마켓은 국제서림?바로 앞에 위치해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