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홈플러스 돼지막창 구매후기 - 당일배송으로 바로 먹자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돼지막창이 급 땡기던 날

그 전날에도 친구랑 막창을 먹었는데 그 맛을 못잃어

냉장고에 있던 돼지막창을 꺼냈다.

홈플러스 당일배송으로 구매했던 대구즉석이 돼지막창

도대체 돼지는 왜 맛있는거야...돼지먹다가 더 돼지되겠음 ~~🙄

가격은 12900원!! 난 지마켓 당일 배송시스템으로 구매를 하고 스마일 배송 쿠폰이 있어서 할인도 받았다

룰루 너무 좋아 !!!

 

 

앞에는 내 이름이 붙어 있어서 뜯었다

우선 돼지막창은 외국산으로 미국, 스페인, 독일 등....등

파인애플과 키위로 연육작용을 해서 잡내와 부드럽게? 만들었나 보다 

 

돼지막창은 400g 이고 안에는 막장도 들어있다 막장이 정말 맛있었다

막창의 유통기한은 2021년 07월 01까지이고 소스의 유통기한도 넉넉했다

 

 

 

 

 

뭐 바로 먹을꺼라 유통기한 따위 나에게는 중요하지 않아 ㅋㅋㅋㅋ

 

 

 

달궈진 후라이팬에 바싹구워먹으면 맛있다는 말에 후라이팬을 먼저 달궈주고 막창을 올려주었다.

처음에 올릴때도 양이 정말 많았는데 자르고 보니 양이 더욱더 많아진 느낌이다.

주문할때 400g이길래 양이 적은가? 했었는데 혼자 먹으면 배터질...양이고

둘이 먹을 때 딱 좋은 양이였다.

작은오빠도 정말 맛있게 먹음 

 

 

 

혹시라도 냄새가 많이 날까 걱정 했는데 냄새는 나지 않았다.

역시 과일의 효과인것인가 ㅋ 그리고 질기지도 않고 딱 막창의 질감이였다

직화구이로 1차 기름을 빼서 왔기 때문에 구울때 기름의 양은 많이 나오지 않았지만 연기는 장난아니였다 

여름이라 에어컨을 돌리고 있어서...문을 닫고 막창을 구웠더니 온 거실에 연기로 가득찼다

바로 창문을 열고 굽긴 했지만 처음부터 창문을 열고 굽길 바람 

맛도 있고 재구매 의향도 있음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잘 사먹지 못하는데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림 

직화구이로 초벌구이 해 와서 그런지 기름도 쪽~ (나오긴함) 잡내도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