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교촌치킨 레드스틱S+허니순살S 레드랑 허니조합이라니!!!!

반응형

 

 

적적한 하루를 마무리 하고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던중

그날 따라 교촌 허니도 먹고 싶고 레드도 먹고 싶었다

 

그냥 허니콤보 먹자 ~~~~ 생각하고

허니콤보에는 레드디핑소스지!!!를 외치며 사이드로 내려가는데

레드랑 허니의 조합...세트를 발견하고 당장 주문해 보았다 

 

 

 

레드스틱S와 허니순살S !!!

허니순살은 아이 레드스틱은 내가 먹기에 너무 좋은 조합이였다 

허니만 먹기에는 물리고 레드만 먹기에는 아이가 먹지 못해 아이 없을때 종종 시켜 먹었는데 

이제는 이 조합만 시킬 예정 ㅋㅋㅋㅋㅋ

 

 

 

허니의 순살은 약간 퍽퍽살 같은 느낌이였지만 

퍽퍽살을 좋아하지 않은 나도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정도 !!!!

레드스틱은 스몰사이즈라 5개가 들어 있고 

레드스틱S+허니순살S의 가격은 20.000원 이다 

레드디팅소스 500원 배달비 2000원 추가해서 총 22500원에 먹었다 .굳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