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칼디 콜드브루 커피/오리지날 콜드브루 커피 답례품/ 결혼식 답례품 / 돌잔치 답례품

반응형

 

 

요즘 코로나 때문에 결혼식장 참석하기도 그렇고

참석하기는 했지만 밥 먹고 오는건 또 그렇고..

 

코로나19 너 언제 꺼질래

 

진짜 여러사람 여러직종 힘들게 하네...

빨리 백신이 상용화 되었으면 좋겠다

 

저번주 토요일에 10년 지기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밥을 먹기에는 그래서

답례품을 받았는데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요즘은 따로 개인이 준비를 안하고

결혼식장 내에서 밥 드실분은 밥 드시고

그냥 답례품으로 받아가실 분들은 따로 수량을 정해 놓는가 보더라구요

 

 

 

 

목포 스카이 웨딩홀은

답례품도 수량이 끝나버리면 못받으니

결혼식전에 받아두시는 것도 좋을것같아요

 

 

저는 답례품으로 받아 왔는데 홍삼스틱, 화과자, 쿠키세트, 콜드브루 커피, 방향제?

뭐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커피를 주로 마시니 콜드브루 커피 세트로 받아서 왔습니다

 




 

가격대는 거의 5만원선으로 측정해 놓는것같아요

딱히 궁금해서 검색해 본건 아니지만 맛이 괜찮아서 인터넷에 처보니

오만원정도 가격이더라구요

 

얼죽아~~~

사계절 얼죽아

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

 

 

 

 

콜드부르 1/3 얼음 1/3 물 1/3 비율로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뭔가 아메리카노의 쓴맛은 빠지고

구수하면서 커피의 향이 나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커피 맛있게 먹는 법은 옆에 자세하게 나와있더라구요

소주에 콜드브루라니 뭔가 쓴커피에 쓴소주를 같이 먹는다니 ㅋㅋㅋㅋ

노이해 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커피 자주 드시고 콜드부르 좋아하시면

구매하셔서 드셔보세요

 

요즘은 집에서 커피 드시는 분들도 많고 하니 결혼식이나 돌잔치 답례품으로도 괜찮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