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맛집 - 굴보쌈은 역시 양철지붕/뒷개술집/목포양철지붕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곳은 평소에도 좋아하지만 

겨울에 더!!!!극호!!!!!! 굴보쌈!!!!!

목포 굴보쌈은 역시 양철지붕

 

목포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쥬!!!!

 

요즘 코로나 시국에 

야외에는 비닐천막으로 나눠져 있어서 더 괜찮은거같아요

포차갬성 그득한 곳 

 

 

위치는 라인아파트 옆에 있어요 

 

 

메뉴판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어디로 사라짐?

고로 취했었다는 말인가...

 

 

우선 저희는 웨이팅을 걸었어여 

7시쯤 갔었는데 앞에 두팀정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7시 전에 가시는걸 추천해요!!!!

진짜 굴보쌈먹으러 갈 만 한 곳이에요...

친구가 목포는 왜케 맛집이 많이 있냐고..

왜 가는 곳마다 맛있어 보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음식은 전라도~~~

 

 

 

 

두둥두둥둥둥

풍악을 울려라~~~~

굴보쌈이 나왔습니다 

 

삼겹살 수육과 양념이 가득 묻혀진 김치 

그리고 생굴과 전복까지 ~~

 

난리나쥬~~

소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굴보쌈 먹기 전에 소주한입으로 입을 소독을 하고 

맛있게 와구와구~~먹어줍니다 

 

배추에

고기 올리고 굴 올리고 전복올리고

무말랭이, 고추, 마늘 까지 올려주면 진짜 말다했다 

 

 

 

 

진자 굴보쌈 계속 먹어주다가 

오징어회가 당김

 그럼 또 먹어줘야쥬

 

다리는 익혀주셔요 

위에 지느러미? 그 부분이 왜그렇게 오독오독 하면서 맛있는지...ㅠㅠ

 

 

 

 

초장에 와사비 풀고 

간장에 와사비 풀고 

찍어먹으면 

소주가 술술들어갑니당

 

 

 

 

또 먹다가 라면 해장까지 하고 집으로 고고

진짜 여기가면 술이 술술 둘이서 6명 먹고 집가요,....

좋아요

그렇게 먹어도 아깝지 않은 곳...

그리고 크리스마스 에디션 참이슬 ㅋㅋㅋ 넘 귀여워버림 

 

 

2차는 가지 않고 그냥 한곳에서 끝냈어요 

 

목포에서 굴보쌈 드실꺼면 양철지붕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