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박대조림/생선조림만들기/4살아이반찬 생선조림 만들기

반응형



겨울이 되어가니 뭔가 칼칼한 생선조림이 당긴다

매일매일 뭐먹지 고민하는 나란사람 

 

아이를 키우다 보니 매일 같은 음식도 질리고 

아이가 다양한 음식을 접해 보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것 저것 해주는데 잘 먹진 않는다....

 

 

 

 

양파를 먹으면 토하려는 시늉....

도대체 뭐가 문제야

야채를 극혐하는 우리 아이... 편식시작이다

 

이제는 야채도 먹여보자 싶어서 만든 박대조림

 

 

 

박대는 인터넷 쥐마켓으로 황금박대를 주문했다 

홈쇼핑에서 광고 하는 상품을 쥐마켓 어플로 들어가면

카드할인도 하고 할인률이 홈쇼핑으로 주문하는 것보다 더 싸다

그래서 나는 홈쇼핑 광고를 보고 쥐마켓으로 주문을 하는 편이다 

 

아리울수산 반건조 황금박대 홈쇼핑 구매후기 / G마켓어플 홈쇼핑 카드 할인받기~~

 

처음먹고 너무 만족해서 두번째 구매해서 먹는중이다 

한번씩 홈쇼핑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 ㅋㅋㅋㅋㅋ

 

 

 

 

 

겨울 무가 맛있다고 하는데 

집에 무는 없어서 패스 하고 

 

양파와 박대 마늘 쪽파 간장 고춧가루 참치액젓 물을 넣고 만들었다 

 

 

 

아이가 먹을 거라 약간 간을 심심하게 하기도 하고

고춧가루 양도 적었지만 어른이 먹을 거라면 약간 고춧가루 팍팍 청양고추 팍팍 넣어주면 좋겠다 

 

 

오 진자 맛있다 

내가 했지만 이렇게 맛있다구?ㅋㅋㅋㅋ

밥 한공기 뚝딱이다 

다이어트 중이라 소식중인데....다이어트가 너무 짜증나는 요즘..

겨울은 특히 맛있는게 너무 많은데 아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이어트 성공해서... 두공기 뚝딱하고 싶음

 

하지만 양파는 내가 먹고 아이는 생선만 먹었다...

양파 먹이기 실패...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