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구자유시장 "역전할머니맥주" 라볶이최고 감자튀김

반응형
 

친구랑 크리스마스 연휴에......

3일 동안 붙어 있다 보니..

뭘해야 할지 ㅋㅋㅋㅋ

맨날 술 만 먹었다

 

밖으로 나가 보자해서 

집 근처에 있는 역전 할머니 맥주로 고고 했다

 



토요일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은 편이 였지만

모든 테이블을 가득 채우는 건 아니였고

거리두기로 인해 띄엄띄엄 앉았다

 

 

역전할머니 맥주가 그래도 멀지 않은 곳에 생겨서 너무 좋다

사랑하는 라볶이를 먹을 수 있다니

 

진짜 역전할머니 맥주 라볶이는 사랑이다

 

 

 

 

구 자유시장 gs편의점 옆에 역전할머니 맥주가 있다

 

 

요즘은 배달도 되나보다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담고 집에서도 시켜먹어야지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승전 먹을 생각 뿐...

 

 

 

친구는 술을 못먹어서 300cc먹고

나는 500cc먹었다 

 

 

처음 주문한 메뉴는 역시 라볶이

그리고 반건조 오징어를 주문했다 

오징어 사이드로 땅콩이 나오는데 먹는재미가 쏠쏠하다

 

 

 

그리고 안주를 다 먹고 감자튀김도 하나 더 주문했다 

배가 고프니 이것저것 다 먹고 싶네 

 

 

 

하지만 배가 불러서 많이 남은 감자튀김은

포장해 달래서 들고 왔다

 

 

집에서 티비를 보면서 아까 담아온 감자튀김과

스텔라를 먹고 또 잠이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연휴 쉬니까 너무 좋았는데.....

벌써 그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