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홈쇼핑 아리울공방 떡 구매후기 /떡 와플/떡 와플팬에 구워먹기

반응형

 

 

아침에 빈속보다는 그래도 조금 뭘 먹여 보내려는 어미의 마음으로 

지마켓에서 눈팅만 하다가 구매하지 않았던 

아이 울 공방 굳지 않는 떡

이 홈쇼핑에서 하길래 지마켓 홈쇼핑으로 구매를 했다 

 


위에는 모듬수제깨송편이고 밑에는 앙금절편이 들어있다 

한번 도전? 이라는 생각으로 사봤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다

 

아침에 씻으로 들어가기 전에 접시에 올려놓는다 

씻고 나와서 보면 조금 말랑딱딱정도 

머리 말리고 옷 입고 오면 말랑말랑하다 

20~30분 정도 해동 시키면 말랑말랑한 떡을 먹을 수 있다 

 

 

 

그때 아이를 깨우고 아이에게 주면 아이스떡이라면서

먹긴 하는데 아침이라 입 운동이 덜되나 보다 

어른이나 아이나 똑같다..아침에 뭘 먹기가 귀찮다

 

 

기다란 떡에는 내용물이 달라서 고민이 된다 

흰색 기다란 떡에는 견과류와 팥이 들어 있는데..

견과류를 싫어하는 나로서는 

절편에 있는 팥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보라색에는 치즈?크림치즈?가 들어 있다 

흠 아이도 어른도 이건 약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었다 

아이는 고구마 떡을 제일 좋아하고 나는 흰색 절편이 제일 좋다 

 

 

 

 

깨송편은 내용물이 같으므로 색별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주말 낮에는 간식으로 주니 너무나 잘먹음^^

 

주말에 크로플을 해 먹으면서...

남은 열기에 떡을 올려 보았더니

존맛탱!!!!! 진짜 쫠깃쫠깃한 맛이다 

구워 먹으니 더 달콤하고 맛있었다...

 

 

우선 버터를 올리고 해동된 생지를 올리고 닫아버려~~

3분 정도 기다리면 맛있는 크로플 완성

 

요 크로플 메이커는 판이 분리가 되서 정말 좋다 !!

 

 

크로플 만들기 - 우리가스토리 프랑스 크로와상 냉동생지

 

 

하지만 와플팬을 꺼내기 귀찮은 나로서는 ㅋㅋㅋㅋㅋ

또 해 먹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종종 해먹을 생각 

살찌는 맛이다 야호 싫어 ~~~^^

 

 

그냥 실온 해동해서 먹어도 맛있다 

후라이팬에 구워먹어도 맛있다 

 

떡봉지는 지퍼팩으로 되어 있어서 먹고도 보관이 간편하다 

꺼내놓고 쓱 밀고 닫아서 냉동실에 넣어놓으면 끝!!!

넘나편해

 

 

떡이  실온에서 해동만 해도 말랑말랑해지니 진짜 상줘야 한다

다른 떡들은 전자렌지에 돌리거나 찜기에 넣고 돌려야 되는데 

 

현대사회에서는 너무나 간편하고 빠르고 맛있는 떡이라서 맘에든다

아침에 아이 밥 못먹여서 미안해 말고 떡이라도 주면 마음이라도 든든해진다

거기에 맛까지 좋으니 좋아

 

아침에 밥먹기는 귀찮고 뭐라도 먹어야 할때 추천!!

아이간식으로 부모님 간식으로 추천!!

내 간식으로도 추천!! 떡좋아하시면 추천!!

 

 

반응형
  • 저 와플기계로 크로플 해먹는거 정말 열풍이네요!
    많은 분들의 포스팅에서 보는것 같아요 ㅎㅎㅎ
    저 떡 포스팅 본적 있어요!
    얼었던게 말랑말랑해지는거 보고 신기했는데!
    애들 아침에 잘 안먹고 나는 출근해야하고 속터졌는데 좋은 아이템이네요 ㅎㅎ

  • 와플보다 떡 자체로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