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포포데일리- 매운 아귀찜 목포점 / 하림 맥시칸 닭강정 반반 닭똥집튀김

반응형

 

 

12월 중순의 어느 날 

나와 아들 친구와 친구의 베이비들이 모여 먹자파티를 하였다 

 

 

금요일 퇴근하고 모여 집에가는 길에 교촌 치킨을 시켜놓고 핸드폰을 주머니에 넣어뒀는데....

아차...... 재료소진으로 주문 취소.... 

취소된 줄 모르고 30분 뒤쯤 핸드폰을 봤더니 절망적인 카톡이 와있었다...

주문 취소..

 

 

또르르르르르르르르릉 

*주문하고 알림 톡 확인 잘 하자*

나 같은 불상사가 또다시 일어나면 안 되니까..

 

 

 

우선 진정하고 배달의 민족을 뒤지며 뭘 먹을지 친구와 이야기를 나눴다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치킨은 1번이고 우리가 먹을 수 있는 매운 음식 2번으로 주문했다 

 

 

음 치킨 고민하다가 맥시칸 닭강정 반반으로 주문을 했다 

그리고 ㅋㅋㅋㅋㅋㅋ우리가 먹을 닭똥집튀김 매운맛으로 주문했다

+무슨 치즈밥? 같은 볶음밥이랑 치즈볼도 주문했다 

 

 

왜 그런 걸까? 혼자 있으면 매운 게 그렇게 당기진 않지만 친구들이랑 모이면 매운게 당긴다

나만 그래? 고뤠? 그으으으으래?

 

그리고 밥도 주문해야 하니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아귀찜을 발견하고.... 또 고민했다 ㅋㅋ 아귀찜은 별로 살이 없지?

하면서 또 이야기를 나누었다 ㅋㅋㅋㅋ

이야기하다가 하루 다 갈 기세 

 

 

 

결정했다 

 

매운 아귀찜 목포점에서 매운 알곤이 찜으로 선택!! 탕탕

아따 우리도 으른이여~~

날치알 주먹밥도 같이 주문했다 

최고다 

 

 

 

저때만 해도 20대였는데 ^^

 

 

 

 

 

워따 

한상 가득이네 ~~

 

닭강정은 역시 맥시칸이지!!!!

요즘은 반반이 좋고 후라이드가 좋다 

 

-tmi-

어른이 되어가니 이제 쫌 슴슴하니 소금에 찍어 먹는 게 정말 맛있다 

순대도 초장보다는 소금이 더 깔끔하고 맛있다..

이거시 어른의 입맛인가!!!ㅋㅋㅋㅋㅋ

 

 

치즈볼은 약간 크림치즈가 들어간 달달한 

치즈볼이다 

나랑 내 아들이 다 먹었다 ㅋㅋㅋ

 

겉에는 약간 짭조름한 가루가 뿌려져 있었다

지금 생각하니 맛이 생각이 안 나네 

그래도 맛은 있었다 

크림치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맛!!

* 늘어나는 치즈 아님 *

 

 

 

 

닭똥집 튀김 매운맛은 

진짜 개 매움....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만 드세요 

저희는 두 조각씩 먹고 그냥 알곤이찜으로 넘어왔습니다 

 

그래도 그다음 날 먹으니 그나마 덜 매운 느낌!!!

 

 

매운 아귀찜 목포점

알곤이 찜

매운맛의 강도는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으른이니께 매운맛으로 선택했다 

 

 

 

홍합탕은 리뷰를 쓴다고 해서 받았는데..

사장님 죄송합니다..

 

핸드폰 바꾸고 배달의 민족 아이디들 까먹어서...

비회원으로 주문을 했더니

리뷰 작성이 안된다...

대참사..

 

그래서 꼭 블로그 포스팅이라도 해야겠다 다짐 또 다짐!!

 

 

알곤이찜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다 

우선 양도 많았고 

콩나물도 아삭아삭 하니 좋았고, 

그리고 주인공인 알과 곤이가 정말 가득가득한!!!!! 

내 사랑 미더덕? 오만둥이도 가득!!@.@

모든 것이 좋았다

알도 부서지는 알이 아니고 가득 꽉!!! 신선해 보이는 그런 알이었다 

 

날치알 주먹밥은 말해 뭐해?

존맛인데?

애들도 너무 잘 먹었다 (엄마미소)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받은(ㅈㅅㅈㅅ)

조개탕도 정말 최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칼칼한 것이 아주 그냥 

소주 안주네 

 

 

하지만

금요일 저녁이었던 우리는...

이제 20대 끝자락이었던 우리는....

참이슬 두병 먹고

양치하고 잤다 

 

목포에서 알곤이 찜 추천!!!!

매운 아귀찜 목포점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