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천사곱창/ 평화광장 천사곱창

반응형

 

 

저번에 친구랑 속눈썹에 힘을 주고 밥을 뭐 먹을 지 고민하다가 곱창집을 가기로 했어요 

수많은 곱창집 중에 어디집을 갈까? 고민했었는데

학원 점심메이트가 천사곱창을 갔는데 맛있었다는 말이 생각나서 "천사 곱창"으로 고고씽 했답니다.

 

천사곱창은 평화광장 서가앤쿡 아래 오꾸닭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교진이랑 소이현씨 부부가 천사곱창에서 밥을 먹었나봐요 사진이 떡하니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우리집에서 곱창먹고 갈래?"

그래 우리집으로 가자 ~~~ 

 

천사곱창 메뉴는 이렇구요

저희는 특 모듬으로 두개 먹었어요 

뭔가 곱창만 먹기에는 곱의 맛때문에 느끼하고, 대창은 기름으로 느끼하고 막창은 약간 입이 아프고?ㅋㅋㅋ

섞어서 나오는게 좋아 ㅋㅋ 모듬이 좋아 ~~~~ 특 모듬!!!!

 

기본찬은 소고기 무국이랑 부추절임, 콘마요, 양파절임, 오이, 쌈장, 생와사비, 고추...기름?

 

 

 

저희는 중간에 배가고파서 팔도 비빔면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처음에는 양념장이 안왔나 했는데 비벼보니 안에 숨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참기름을 넣으셨는지 조금 느끼했어요 본연의 맛으로 그냥 참기름은 빼주시면 좋겠어요 

 

 

앞에 들어오는 입구 쪽에서 직접 막창이랑 곱창을 구워주세요 

아우 아주 배고파서....ㅜㅜ 눙물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 특 모듬!! 이 나왔어요 

위에는 우삼겹이 있구요 막창이랑 곱창이랑 염통 대창 떡이 있어요 

꽉차있는 곱이 보이시나요 ? ㅠㅠ으헝 또 먹고 싶어 !!!!

 

 

 

그리고 뭔가......

뭔가,.... 부족한것 같아서 밥도 볶아 먹고 나왔어요 

원래는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반대쪽 테이블이 먹는 모습을 보고.. 저희도 주문했는데 

볶음밥도 맛있더라구요 !! 

 

 

평광쪽에서 곱창 어디서 먹을 지 고민이신 분들은 천사곱창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