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여수 청정게장촌을 먹어보다

반응형

 

 

점심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아갑찜을 먹으러 갔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걸렸더라구요 

그래서 게장을 먹으러 갔어요 

여수에서 먹을 수 있는걸 먹어야 쫌 의미가 있을 것 같아서 게장으로 초이스를 했습니다.

 

티비에도 나왔다고 하고 친구가 먹었는데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여수 청정 게장촌

 

주차장은 정말 넓구요 사람도 정말 많아요 

간판은 이렇게 생겼구요 들어가 보겠습니다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식당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 

 

 

청정게장촌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갈치 조림 정식 4인으로 먹었어요 혼자 오신분을 위해 1인 게장 백반도 있네요

양념게장, 간장게장은 1회에 한하여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개이득!!!

그런데 먹다보니... 부족하진 않아서 저희는 남기게 되었어요 ㅎㅎ

갈치조림이랑 같이 먹다보니 부족함이 없었어요 

 

 

 

 

촤르르르르르~~이렇게 화장실을 다녀오니 모든게 세팅이 되어 있네요 ㅎㅎ 

갈치조림4인분이랑 양념게장 간장게장 새우장  그리고 젓갈도 맛있구 갓김치도 있있었어요 

그리고 된장국에는 게가 들어가 있어서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굳굳!! 최고

갓으로 만든 물지는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 정말 여기 반찬은 정말 다 최고 맛있었어요 !!

 

밥은 일반 공기보다 큰 용기에 많은 양이 담겨 오더라구요 ㅎㅎ 처음에는 이걸 어찌 먹냐?

했는데 한그릇 뚝딱했음!!!!무슨 걱정이였는지 ㅋㅋㅋㅋㅋ

 

 

 

갈치조림에는 무랑 단호박이 들어가 있었어요 ㅎㅎ 

저는 무를 두개 먹고 갈치도 3조각이나.... 미안 친구들 ㅋㅋㅋㅋ 

그리고 양념게장이랑 간장게장!! 저는 간장게장이 훨씬 맛있었어요 

뭔가 청양고추도 들어가서 그런지 더 칼칼하고 더 손이 잘 가더라구요 ㅎㅎ 

 

여수가셔서 게장어디서 먹을지 고민이시라면 청정게장촌 추천드려요 !!!

 

그리고 손에서 게장냄새가 날때는 치약으로 손을 씻으시면 

비누로 씻으실 때 보다 더 냄새가 빨리 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