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행족~~ 족발보쌈하면 무조건 행족으로~~

반응형

 

이번에 또 맛있는 족발 보쌈집을 알아버렸지 뭡니까....

 

정말 나도 먹어도 살이 안쪘으면 좋겠다.... 정말 돼지 런 한 일상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그래서 좋으면서 짜증 나요 🙄

 

 

주말엔 배달음식 많이 시켜 드시죠 ㅎㅎ 저희집도 마찬가지입니다 

밥을 안해 먹는 건 아니지만 배달도 자주 시켜 먹어요 

 

이번에 주문한 음식은 행족

목우촌 족발 전문점!!!!

 





주말엔 거의 티브이 앞에서 밥을 먹어요 ㅋㅋㅋ

재미있는 프로도 많이 하고 부엌에서 조용히 먹는 것보다... 좋아요💚 

 

족발 + 보쌈 중간 사이즈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30000원입니다.

 

 

기본으로 막국수랑 상추 배추 겉절이 등등 이렇게 옵니다.

족발에는 이렇게 수삼을 올려서 데코를 해주시고요 

보쌈은 일반 삼겹살이 아닌 항정살? 가브리살?로 만드시나 봐요 

기름부분은 너무 싫어하는 저인데 살코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야들야들 너무 맛있었습니다.

 





 

모든 준비를 마치고 이제 먹어보아요 ~~~ 

족발은 너무 쫄깃쫄깃하고요 그렇게 족발 끓이는 물? 의 향이나 냄새가 많이 나진 않았어요 

간도 심심하니 짜지도 않고 약간 싱거울 수 있으나 쫠깃쫠깃 너무 맛있었어요 

보쌈은 야들야들 부드럽고 아이도 정말 잘 먹더라고요 

 

 

 

저희는 작은오빠랑 저랑 아이 이렇게 셋이 먹었는데 딱 양이 좋았어요 ㅎㅎ 

목포 족발 보쌈 고민이시라면 행족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