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압해도 헤밍웨이 (레스토 카페 , 수제 돈가스, 필리치즈 불고기)

반응형

 

 

 

친구랑 압해도 미연식당 가려구 했다가 돈까스 먹으러 다녀왔어요 ㅎㅎ

돈까스 먹으러 간 곳은 압해도 "헤밍웨이"

무슨 돈까스를 먹으러 압해도까지 가냐 하시겠지만 그러게요 ㅋㅋ

그래도 인기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이날은 정말 날씨가 다 했어요 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덩달아 기분까지 좋아졌네요 

 

 

 

전남 신안군 압해도 헤밍웨이

주소 : 전남신안군 압해읍 학동길 66-20

압해도 중앙 버스 정류소 가기 전에 cu편의점 사잇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옆에는 소풍 펜션이라고 따로 운영을 하신가 봐요 ㅎㅎ 

 

 

여기는 내부사진이구요  주문을 받는 곳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는 12시가 넘은 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우선 예약을 해놓고 음료 주문 후 위층에서 기다렸어요

1층도 상당히 넓지만 2층도 넓더라구요 

 

자몽에이드와 모히또에이드를 주문하고 올라왔습니다

얼음이 상당히 크구 음료는 4번 먹으니까 없어지더라구요 실망 ㅋㅋㅋ

앞에는 이렇게 테라스도 있구요 멋있는 바다가 펼쳐져 있어요 





 

이제 저희 차레가 되어서 전화가 왔습니다 .

밑으로 내려가서 밥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니 음식이 나오더군요

여기는 밥이 없어요,, 그래서 쫌 실망스럽더라구요.. 볶음밥 좀 만들어 주세효...🧡

 

왼쪽이 수제돈가스 13.000원 오른쪽이 필리치즈소고기 15.000원

 

 

수제돈가스 소스가 너무 셔요....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그런가 소스가 일반 시중에 파는 소스는 아니고 

맛있긴 하지만 나중에는 물리더라구요 ㅎㅎ

 

이건 필리치즈소고기 불고기 피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게 저는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후식음료도 나와요 저희는 밥 메뉴 주문할때 같이 달라고 했습니다.

 

 

여기는 가시는 분들 나잇대가 50-60대 할머니들도 많았습니다 ㅎㅎ

젊은 사람도 많긴 했지만 나이드신 분들도 상당히 많이 오시는 곳이더라구요 

우선 주문한 돈가스와 필리치즈소고기 맛있었지만 ...밥 메뉴 좀 만들어 주시면 더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목포에서도 가깝고 1004대교 개통이후로 밥을 어디에서 먹을지 고민이신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압해도 헤밍웨이 한번쯤은 가볍게 가시기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