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푸라닭 치킨 - 블랙 알리오 , 달콤양념치킨 먹어보다

반응형

 

 

예전에 이웃님 블로그 보고 아 나도 푸라닭 먹고 싶다고 생각만 했었는데

드디어 먹어 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건 아니고 동생이 주문했어요 

 

 

 

주문을 했는데 무슨 포대기에 와서 놀랬어요 

포대기 아니고 더스트백~~ 아시죠?ㅋㅋㅋㅋ

 

 

포대기가 정말 크죠? 왜냐구요 

두 마리 시켰거든요

 

 

그 유명하다는 블랙 알리오 한 마리랑 달콤 양념치킨 한 마리

블랙 알리오 17900원

달콤 양념치킨 16900원

일반 치킨 브랜드보다 더 저렴한 거 같은 기분?

 

저는 교*을 즐겨 먹는데 이제 푸라닭으로 정착하렵니다

 

포대기(더스트백) 안을 보니 치킨 상자 두 개랑 젓가락

그리고 무 두 개 고추마요 두개 콜라 하나가 들어있어요 

 

단무지는 치자 단무지라고 해서 색이 노란색이에요 

 

 

 

 

저희 지역은 푸라닭이 예전에 있다가 없어지고 다시 생겼어요

그리고 지점이 하나밖에 없어서 그런지 배달비가 3천 원이네요

(원래 3천 원인지는 모름)

 

 

오픈 더 푸라닭 치킨 

드디어 포대기에서 꺼내서 식탁에 올려보았습니다

처음 먹는 치킨 브랜드라 그런지 더 궁금하네요

 

 

 

위에는 마늘이랑 땅콩이 뿌려져 있어요 

 

혹시라도 달콤 양념시킬 때 견과류를 싫어하시는 분은

요청사항에 "견과류 빼주세요" 라고 적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점마다 다른지는 모르겠어요)

 

 

왼쪽이 블랙 알리오 오른쪽이 달콤 양념치킨

 

푸라닭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블랙 알리오입니다

 

블랙 알리오 치킨 근접샷

간장치킨+마늘의 조합

 

 

 

달콤 양념치킨 근접샷

푸라닭만의 양념으로 깔끔하고 달콤한 맛이에요 

 

 

 

와 정말 최고다 

여기 치킨 왜 이렇게 촉촉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고추 마요? 이 소스는 뭔데 이렇게 맛있어?

고추냉이 마요 같은데 정말 약간 물린다 싶으면 찍어 드세요 최고...

이 소스도 중독성 있어요 

 

 

저는 다이어터니까요....(아가리어터..)

우선 닭가슴살을 접시에 담아 보았어요

 

초점은 배고파서 어디로 사라졌는지 모르겠어요 

 

 

와 닭가슴살 마저 촉촉해요 

저는 원래 교* 자주 시켜 먹는 이유가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잘 안 먹게 돼서 콤보 먹으려고 주문하는데

 

이게 뭐야.. 여기는 찐이다 

정말 맛있어요

맛있다는 말 밖에.....

 

아들도 진짜 정말 잘 드심 ㅋㅋㅋ 원래 치킨 먹으면 무밖에 안 먹고 돌아다니는데 

의자에 바르게 앉아서 먹어븐디

4살아이도 블랙알리오랑 달콤양념치킨 둘다 맛있게 먹네요

뭔 일인지 ㅋㅋㅋ

 



 

너무 반해서 다음 주에 저희 집에서 모임 하기로 했는데 그때 또 주문해서 먹기로 약속했어요

돼지꼬리 땡땡입니다!!! 꼭 먹을 거니까

저희 집에 오시는 분들도 푸라닭은 안 먹어 봤다고 하길래

제가 맛 보여줄게요

 

 

 

 

간장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블랙 알리오 꼭 드세요 

양념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달콤 양념치킨 꼭 드세요 

 

메뉴판? 도 보내주셨는데 어디로 사라졌는지 안 보이네요 

푸라닭 홈페이지 가면 메뉴판이랑 가격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요즘은 배달어플이 많으니 어플 참고하셔도 되고요 

 

제가 사드리는 건 아니지만 맛있게 드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