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광주 동구 산수동 '서해수산 활어직판장 회포장 배달'

반응형

 

 

원래는 집에서 술을 먹어야 할 우리가 밖으로 나왔어요

회가 먹고 싶어서 배달 시키랴 어찌랴 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자주 가는 곳이 있다고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다면서 우리를 인도했죠

 

광주 동구 산수동에 위치한 

'서해수산 활어 직판장'

회 포장 배달

 

 

 

 

가게 앞에는 이렇게 수조에 생선이 가득 갑오징어도 있더라구요

갑오징어는 지금이 제철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하지만 저는 그 전날도 회랑 갑오징어회를 먹었... 그래서 갑오징어는 패스 하기로 하고

메뉴판을 보면서 천천히 골라봤습니다

 

저희는 모듬회 중 하나랑 해물모듬 1번을 골랐어요 

 

서해수산 활어 회 직판장 메뉴판

 

메뉴판에는 이렇게 있구요 다 국내산이라고 적혀있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테이블이랑 의자가 정말 많구요

셀프코너라고 야채랑 와사비 등등은 셀프로 이용가능해요

 

 

 

 

 

기본차림은 미역국이랑 번데기 콘샐러드 하나는 톳인가..뭐 비슷한 식감의 무침이 나와요 

아 이언니들 너무 무섭네요 ㅋㅋㅋ나오지도 않았는데 무슨 벌써 술이야

저는 맥주파인데.. 무슨 회를 먹을때는 소주를 먹어야 한다면서

흐미...ㅋㅋㅋㅋ 

 

 

 

 

처음안주로 나온 모듬회 중사이즈

무슨 생선이 들어갔는지는 모르겠는데 너무 맛있어요

 

 

소주 두병 정도 먹었을때 또 시킨 해물모듬이 나왔습니다

알바님들도 많이 있구 주방장님들도 여럿 있어서 그런지 안주 나오는 속도는 빠르더라구요

 

 

기본카메라 인데 색감보소.... 해삼이랑 멍게랑 개불이 나왔습니다

이런 해산물 처음 먹어보는 사람이 있었는데 개불이 자기 스타일이라며 흡입ㅋㅋㅋㅋ

아 정말 입에서 달짝지근 하면서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술도 술술 안주도 술술

 

 

❤안주 투샷... 정말 최고다❤

술이 너무 잘 들어 가더라구요 저는 알쓰라..소주에 콜라 타먹었어요

남는게 사진이라면서 우리 얼굴 사진도 많이 찍고 

 

 

 

마지막으로 매운탕 먹고 나왔습니다

 

 

여기는 기본으로 나오는게 아니고 추가를 해야 하는것 같아요

진짜 뭐냐 ? 왜케 맛있어

국물도 시원하고 최고다최고 

 

한시간동안 소주 4병에 모듬회 중이랑 해물모듬 1번 뿌시고 

동명동으로 넘어갔어요

 

 

 

광주 산수동에서 회 먹고 싶으시면 

'서해수산 활어 직판장' 회 포장 배달

추천해요!!!!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고 배달도 된다고 하니.. 드셔보세요

진짜 광주살면 일주일에 한번씩 먹고 싶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