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선창 - 심할머니 안흥, 찐빵, 만두 목포여객선터미널점

반응형

 

 

작은오빠와 선창에 볼일이 있어 갔다 오던 중 

만두집이 보였어요 

다이어터인 저는 먹자는 말은 안했어요

작은오빠가 먼저 "찐빵 먹을래?" 물어보길래 먹자고 대답했죠

만두집으로 향한 내 눈빛이 보였을까....?ㅋㅋㅋㅋ

 

 

 

 

비 오는 날이라 간판 사진이 선명하지 않네요 

50년 전통인가...? 몇 년 전통 이긴 해요!!!!

 

심 할머니 안흥찐빵 만두

전남 목포시 해안로 249번 길 1 

체인점이에요 많은 곳에 있더라고요

 

 

내부 홀은 이렇게 있구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솥에 만두랑 찐빵이 쪄지고 있더라구요

 

 

안 쪄져서 파는 찐빵이랑 만두도 파나 봐요

집에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다이어터인 저 말구요... 울 엄마💚

 

저는 찐빵이랑 고기만두 김치만두를 주문했어요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를 더 좋아해요(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마트에 살게 있어서 가는 중이었는데 차 안에 김치만두 냄새가 

아주 그냥 코를 찌르네요

그래서 찐빵을 꺼내 먹었어요 

 

 

 

찐빵은 5개가 들어 있어요 따끈따끈해서 

아들은 못 먹고 작은오빠랑 저랑 하나씩 먹었어요

 

 

 

대충 장을 다 보고 집에 와서 만두를 꺼냈어요

아들이 먹기 좋게 적당히 식었던데 아들은 만두가 싫은지 안 먹더라고요...

다음엔 갈비만두를 포장해 봐야겠어요

그건 좋아할지도 모르겠네요

 

 

 

 

김치만두는 한팩에 10개, 고기만두도 한팩에 10개가 들어 있어요

찐빵은 아까 두 개를 먹어서 3개가 남았죠

 

만두피도 적당하고 내용물도 괜찮아요

만두피가 너무 얇으면 먹기도 전에 다 찢어지고 난리가 나는데 

피가 적당하고 쫄깃하더라고요 

 

오 김치만두 왜 이렇게 맛있어?

진짜 김치만두 제가 다 먹은 것 같아요😀

저는 고기는 좋아하는데 고기만두는.... 별로... 입에서 냄새남

 

찐빵도 맛있어요

겉에 빵은 약간 옥수수빵? 같은 맛이 나는데

안에 팥이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만두는 안 먹던 아들이 찐빵은 2개나 클리어했답니다

 

 

대반동 지나다닐 때 보기만 했지 먹어보진 않았었는데

김치만두 먹고 싶을 때 갈 것 같아요 아들은 찐빵?ㅋㅋㅋ

 

 

 

 

롯데마트에서 사 온 통 큰 치킨이랑 같이 먹었어요

다이어터는... 너무 슬프네요

이렇게 점심 겸 저녁을 해결했답니다

 

 

다음에는 운동 겸 걸어서 다녀와야겠어요

집에서 걸어가면 30분은 걸리겠지만 운동도 하고 먹을것도 먹고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