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이자카야 치유 / 목포 태극기 포차/ 친구의 30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반응형

 

 

금요일엔 친구 생일파티를 했어요

30.... 번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였답니다

저희 모임은 꼭 생일에는 모이기로 했어요 (선물과 함께)

 

다이어트 중이라 금주중이긴 한데 이럴 때 아니면 언제 술 먹겠어요

 

 

이번에 간 술집은 

평광에서 핫한? 치유라는 이자카야에 갔어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룸으로 예약을 했답니다ㅋㅋㅋㅋ

 

이자카야는 안주가 맛있어서 가긴 하는데 

양에 비해 가격이 다소 나간다는 단점이 있죠...

 

 

 

처음 주문한 음식은 소고기타다끼 인데

반만 양쪽 익혀 달라고 했는데, 잘못 전달이 된 건지 거의 다 익혀서 나왔더라고요

ㅋㅋㅋㅋ 저희가 배가고픈상태여서 다 먹을 즈음에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다음 주문한 메뉴는...?

스키야키 주문했어요 고기를 국물에 익혀서 먹는 샤브샤브에요 

같이 소스로 나온 계란 노른자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국물이랑 고기, 건더기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가라아케

닭가슴살로 만들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옆에 샐러드도 맛있고 저 검은 소스는 약간 매운맛인데

저 소스가 맛있더라고요 사고 싶은데 이름을 모르겠네...

 

 

 

또 주문한 음식은 차슈 ㅋㅋㅋㅋㅋ

여기 차슈는 얇고 불에 익혀서 나와서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진짜 맛없는 게 뭔지 모르겠는데 다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엔 치유 옆에 있는 술집에 갔는데 이름은 모르겠어요

거기서 촛불을 불고 콘치즈랑 건어물 먹고 나왔습니다

 

 

촛불 3개로 끝나다니...

나이 먹는 게 싫네요 ㅋㅋㅋㅋㅋ

 

 

 

케이크도 맛있게 먹고 생일인 친구는 취해서... 집에 보내고

이제 마지막으로

태극기 포차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젊은이들이 많아서 이제 평화광장은 못 가겠어요 ㅋㅋㅋㅋㅋ

우리 너무 나이 들어 보임....😪

 

 

 

 

역시 김치찌개!!!! 역시 대한민국 사람은 김치 없이 못 살죠

저도 그중에 한 사람 김치찌개 먹으니 속이 풀리면서

느끼한 게 사라짐 ㅋㅋㅋㅋㅋㅋ친구는 밥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역시 한국인은 김치찌개라고 극찬 ㅋㅋㅋㅋㅋ

 

저 앞머리 짤랐어욤^^

 

이제는 더 놀고 들어오라고 해도 몸이 안 따라주는 아주미....

태극기 포차에서 김치찌개를 먹고 집에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그다음 날 숙취 걱정에 12시 전에 집에 들어갑니다

더 놀고 싶어도 체력이 따라주지 않아서 너무 슬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