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무안 남악 맛집 - "도현"에서 스테키동 먹었어요

반응형

 

 

저번 주에 다녀온 목포 맛집 무안 맛집 남악 맛집

데이트 하기에도 점심이나 저녁 먹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남악 맛집으로 유명한 도현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제 돈으로 먹었어요※

 

 

 

사장님 성함이 도현이신가...?ㅋㅋㅋ

 

페북이랑 인스타에 요즘 핫하다고 해서 고고했어요

늦게 가면 재료도 떨어지고 한다고 해서 문 열기도 전에 가버림.....

배고팠어....ㅋㅋㅋㅋ

11:30 오픈 시간인데 11:20에 도착했어요

그때 들어가 보니 사장님 안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밖에서 기다리다가 30분에 들어갔어요

 

 

히츠마부시를 맛있게 드시는 법

 

 

히츠마부시는 장어 덮밥인 거 같아요

저는 장어도 좋아하신 하지만 고기 러버니까

 

저랑 제 친구는 스테키동을 먹었어요

스테키동 2개랑 환타 1개 콜라 1개

탄산은 빠지면 섭섭하죠~~😋

 

 

 

아이랑 같이 왔다면 부타동? 저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스테키동도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매장 내부는 엄청 넓어요 

요즘 작은 식당들이 많아서 그런 곳인가? 했는데 넓고 식탁도 많더라고요

아기 의자랑 유모차도 있었어요 

사장님껀가....?

혹시 아이가 보채거나 그러면 빌려주시지 않을까요?

ㅜㅜ엄마들 밥 먹기 너무 힘들어

 

 

 

 

음식이 나오기 전에 우선 연어 샐러드를 가져다주세요

연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양이 조금이라 입가심으로 좋아요

 

 

 

주문하신 음식이 나왔습니다

와따 때깔 보소 고기가 아주 그냥 먹음직스럽네요

소고기는 미국산 등심부위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스테키동

 

 

계란찜은 푸딩 같은 쫀쫀한 느낌이었어요 

위에 새우도 있고 저 앞에 반찬..? 오이절임 이랑 양배추 볶음

옆에는 생고추냉이랑 생강절임

생고추냉이가 그렇게 코 뻥~~~~ 은 아니어서 아쉬워요 

저는 뒷목 당기는 생고추냉이를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테이크 밑에는 양파와 특제 간장 소스가 부어져 있어요

제 입에는 쫌 밍밍하더라고요 약간만 더 짭조름했으면 좋겠다.. 이 생각

ㅋㅋㅋㅋ바라는 것도 많아요~~~~🙄

 

 

 

 

여러분 윤기 보세요 😄

고추냉이에 고기만 먹어도 맛있고 밥 위에 고기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근데 약간 고기 크기가 크더라고요 가위 달라고 하셔서 가운데 잘라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동로 46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231

영업시간 : 11:30~21:30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라스트 오더 21:00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