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홈쇼핑으로 구매한 '삼원가든' LA갈비

반응형

 

※내 돈 내산 구매후기입니다.※

 

LA LALALALA 라 라라라라 라갈비 

또 홈쇼핑 보다가 홀리듯 결제한 

'삼원가든 LA갈비'

500G 8개

79,900원인데 또 카드 할인으로 67,810원에 구매했어요

 

지마켓으로 카드 할인받기 궁금하시면 아래 클릭하세요 

아리울수산 반건조 황금박대 홈쇼핑 구매후기 / G마켓어플 홈쇼핑 카드 할인받기~~

 

 

냉동식품이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ㅋㅋㅋ

바로바로 해서 먹는 게 좋긴 하지만 가끔 반찬 없을 때 쓱 꺼내서 조리하기 좋아요

아이스팩은 하나 들어가서 배송이 되었는데 

택배 받았을 때는 아이스팩은 녹지 않았는데 안에 내용물들이 찰방찰방 소리 나게 녹아서 배송이 되었어요

날씨가 이러니 뭐 이해해야 하는 부분이긴 하지만 ㅜㅜ 

아래에도 아이스팩 하나 넣어주셨으면 좋겠는 바람이네요 ㅋㅋㅋㅋ

 

 

삼원가든은 따로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뭐 갈비를 먹으러 멀리 갈 수는 없으니 홈쇼핑으로 구매를 해봅니다

 

 

삼원가든 블랙 앵거스 양념 LA갈비 

고기는 미국산 소고기이고요 용량은 500g이에요

 

 

지금 총 두팩 먹었는데 고기의 두께는 저 정도 하고요 

역시 위에는 큰 고깃덩어리가 있고 밑에는 작은 고깃덩어리가 있어요

총 5~6개 정도 들었는데 고기가 도톰하다 보니 양은 괜찮았어요

한팩에 둘이서 먹으니 딱 좋은 정도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은 정도였어요

 

 

 

저는 양송이버섯 넣어서 구웠어요 마늘이나 파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구워서 담으니 먹음직스럽죠 

흰쌀밥에 올려서 먹으면 꿀..... 맛...

뼈 있는 부분은 근막? 이 있어서 약간 질기다고 느꼈는데요

살 있는 부분은 그렇게 질기다고 느껴 지진 않았어요 

저희 아들이 고기는 잘 안 먹는데 부드러운지 잘 먹더라고요

 

맛은 짭짤하니 밥반찬으로는 좋은데 달기도 해요

한입 먹으면 아 짠데 달긴 달다 라고 느껴졌어요 

그래도 매일 먹는 거 아니니 저는 괜찮았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아 갑자기 사진 보니까 또 배고프네요....>.. <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