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6월 중반기 일상 (그게 너였으면 좋겠다,뉴발란트 토앤토, 맛다시 참치 비빔밥, 천사곱창,목포1943 등)

반응형

 

 

2021년 일년중에 중간

벌써 6월도 끝나간다..

 

 

새삼 참 시간 빠르다는 생각이 든다..

코로나 떄문에 마스크는 일상이 되어가고, 뭔가 무의미 하게 흘러가는 요즘

권태로움도 느껴지고 여러가지 생각들이 많아지는 요즘이다 

 

요즘은 폰으로 하루 마무리 일기를 쓰기도 한다 

 

나의 하루를 써내려가면 

"뭐 오늘도 별거 없었네"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지만 

나 혼자만의 독백 누구에게도 하지 못했던 나의 마음의 말을 써내려 가면 조금 개운하다

 

 

 

생각이 많거나 요즘 무기력한 사람들에게 일기 쓰는걸 추천한다 

그리고 요즘 친구가 선물해준 책을 읽는데 

나를 위로해주는 기분이다 

책표지 트렌드는 인스타 갬성이지만 굳 너무 좋다 

이런 책들중에 너무 자기만의 내용이 강한 책들은 거부감이 드는데 

적당해서 좋다 

 

 

#그게너였으면좋겠다 

 

 


 

6월의 어느날 친구와 곱창을 먹으러 갔다 

당찬 나의 발걸음

 

 

뉴발란스 토앤토 베이지 M사이즈 구매후기

 

뉴발란스 토앤토 베이지 M사이즈 구매후기

올 여름 신발은 뭐 신지 고민하다가 구매한 "뉴발란스 토앤토" 강민경 신발로 유명하긴 하지만 .....아이보리색은 품절.. 웃돈을 주고 사기에는 돈이 아깝기도 하고 장바구니에 59.000원 뉴발란스

love-yourself-2.tistory.com

 

화사 곱창으로 유명한 대한곱창을 가려고 했는데

금요일 저녁이라 사람이 진짜 많을 것 같아서 일찍 포기하고

우리는 자주 가는 "천사곱창" 향했다

 

 

천사곱창 오면 항상 먹는 모듬2인분으로 주문을 했다

말해뭐해? 말하면 입아파 빨리 먹자 

 

그리고 참이슬도 한잔했다 

이런 소소한 시간들이 너무 좋다 

 

배도 든든하게 채웠겠다 

우리는 요즘 핫플인 목포 평화광장 1943으로 향했다 

 

귀여워

포테이토를 주문하고 또 참이슬을 주문했다 

우리는 음료수를 항상 타먹는데 

여기는 웰치스다 

와 이젠 술마시면 웰치스 포도맛이다 

진짜 최고 

 

 

 

중간에 커피도 한잔하고 

또 술마시러 갔다 

 

평광 할맥 

역시 치즈라볶이 말해뭐하냐 언능 먹자

후르륵 짭짭 호로록 쩍쩍~~~

역시 할맥은 라볶이 최고 

 

 

그리고 그 다음주 1943 또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 금요일이여서 그런지 소주가 일더하기일이다 (1+1)

와 진짜 두병을 시켰는데 4병을 먹었다 

둘이서 ..... 좋다 

감자랑 이번엔 김치우동을 먹었다 

음 역시 김치는 옳다 

또 소주와 웰치스를 섞어 먹었다 

다른 친구도 인정한 웰치스+소주 맛 ㅋㅋㅋ 포도 음료수 맛이다 

훅 갈지도 모르니 자신의 주량에 맞게 먹자 

 

 

ㅋㅋㅋㅋ요즘은 진짜 일주일에 한번씩 비가 오는 느낌이다 

비온 다음날 우리집 뷰

나름 오션뷰와 마운틴뷰다 

ㅋㅋㅋㅋㅋㅋ우겨본다

 

 

아침에 일어나서 멍때리다가 정신 차리고 밥을 먹는다 

시켜먹을까 하다가 막상 주문하고 먹을 생각하면 안들어간다....

진짜 오기로 먹긴 하지만 돈 아깝고 그냥 냉장고 털어서 먹기로 결정하고 냉장고 문을 열어본다 

ㅋㅋㅋㅋㅋㅋ쩝....사람사는 집이 맞는지 음식은 없다 ㅋㅋㅋㅋ

그래도 찬장을 열어보니 참치가 있길래 ....그래 참치와 맛다시를 먹자 

맛다시는 동생이 주문햇는데 몇개 뻇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유통기한이 얼마남지 않았다 

 

 

 

왜 유통기한 널널할 땐 보이지 않던게 왜 임박해서....아님 지나고 보이는걸까 

아이러니 하네 

 

 

동원참치랑 맛다시 꿀조합이다 

참치 넣고 맛다시 넣고 김자반 뿌리고 거기에 참기름으로 마무리 하면 

맛있다 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한끼 끝~~

 

 

인생의 맛이다 조금 퍽퍽하지만 들어가긴 한다 국물이 있으면 좋긴 하겟지만 

설거지 하기 귀찮아서 참는다 별다른 이유는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나서 이제는 커피를 먹어보자 

 

커피그라인더...커피머신 그런거 없다 

자뎅 시그니처 로얄 헤이즐넛 

최애 커피다 

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진짜 카페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너무 독하다....

인생커피집을 찾지 못했지만 

인생편의점커피는 찾았다 ㅋㅋㅋㅋㅋ

우리곁에 항상 있다 

 

 

쥐마켓 빅세일에 주문하면 개꿀 싸게 주문할 수 있다 

그냥 평소에도 싸게 주문할 수 있다 

 

여름이라 냉장고에 넣어두고 얼음 몇개 꺼내서 먹으면 

진짜 최고의 맛이라니까?ㅋㅋㅋㅋㅋㅋㅋ

밍밍하고 독하지 않고 적당히 달달하고 헤이즐넛 향이 그득 나면서 

입안 가득 고추장 냄새를 잠재워주는 나의 헤이즐넛 

"자뎅 시그니처 로얄 헤이즐넛"

 

하루를 시작하며 

밀린 유튜브 감상중

 

 

나의 6월 중반기 일상 

그저 그렇게 보내는 나의 일상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