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셀프리쉬 내돈내산 구매 후기 (젤패드 리필구매)

반응형

살은 빼야 하고 운동은 하기 싫은 나란 사람

집에 가면 모든 의욕이 사라지는 나란 사람

하지만 하루 종일 받은 스트레스를 먹는 거로 푸는 나란 사람

 

 

그래서 속는 셈 치고 "셀프리쉬" 한번 구매해 봤다 

 

1개 가격은 55천원 2개 가격은 8?만원대 였던 거로 기억한다

셀프러쉬는 EMS 저주파 운동으로 요즘 핫하다

프로 귀찮러 혹해서 구매해 봤다

 

6월 4일에 구매를 하고 주말 껴서 

그다음 주에 받았다 

 

 

 

두 개를 구매했으니 당연히 두 개가 왔다 

구성품은 충전 선 충전 패드 EMS저주파 패드 리모컨이 왔다

리모컨이 있다는 장점이 있다 

 

6가지의 모드로 자신이 원하는 모드로 선택해서 할 수 있는데 

나는 토털 케어가 제일 시원해서 그걸로 사용하고 있다 

단계는 15단계까지 사용 가능

허벅지는 7단계..... 그 후는 너무 아파서 못하겠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살이 많은 배는 15단계까지 가능하다...ㅋㅋㅋㅋㅋㅋㅋ

모드마다 불이 들어오는 색이 달라서 구별하기가 쉽긴 하다 

 

 

 

 

그냥 집에서 누워 있을 때 쉽게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허벅지와 종아리 사용할 때는 나눠져 있어서 편하지만 

배에 할 때는... 나눠져 있는 게 불편하다는 생각이 자주 든다

이게 통으로 되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란 생각도 들기도 하고

이건 허벅지랑 종아리 어깨 팔뚝 엉덩이 전용으로 사용하고 

뱃살은 다른 통으로 된 걸 구매해야겠다는 생각 이듬

 

그리고 어깨랑 팔 사용할떄는 약간 어깨춤을 추는것 같은 ..ㅋㅋㅋ

혼자 하면서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혼자 팔이 들썩들썩 ㅋㅋㅋㅋㅋ

 

 

 

그리고 하이드로겔이 나중에는 너덜너덜 해진다

EMS자극 패드에 붙어 잇는 건 나름 많이 사용해도 괜찮은데

저기 센서 달린 곳에는 

자주 떨어지고 지금은 아예 뜯어서 사용 중이다

 

 

그래서 시중에 나와있는 젤패드를 따로 구매했다 

셀프 리쉬에서 팔아줬으면 좋겠지만 아직은

판매를 하지 않은가 보다 

 

 

 

총 사용후기는 나름 진짜 만족스럽고

집에서 운동은 하기 싫고 운동은 해야겠고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그리고 저녁에 잠자려고 누워서 폰 볼 때 사용하는 게 좋다 ㅋㅋㅋㅋ

이거 하고 그다음 날 걸어보면 정말 딱 다르다....

아주 근육이 당긴다

진짜 코어 운동한 기분이 들기도 하고 

나름 잘 사용하면 살도 빠지는데 부스터 역할을 할 것 같다 

약간 옆구리 살이 정리되어지는 느낌?

 

이 세상의 모든 다이어터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