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초보운전1, 목포 운전연수 / 목포운전연수학원/ 초보운전 / 초보운전연수 /목포 자동차 면허 학원

반응형

 

 

운전면허 딴지 일년....장롱면허가 되어간다

집에 운전할 자동차는 있었지만 자신감이 없어서 자동차도 방치했다.

자동차 방치로 배터리도 방전되서 보험회사도 부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참..어렵다 운전

 

 

09년식 큰오빠 첫 자동차 

큰오빠,작은오빠,동생 이렇게 나에게 왔다 

다들 좋은 차로 넘어갔지만 나는 초보운전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폐차시킬 각오로 타고 다니란다 

그래 첫차는 중고차제

 

 

운전면허는 따긴 했지만.. 면허증을 찾지 않아서 

재발급 받을까 하다가 그냥 연수등록도 하고 할겸 학원으로 갔다 

 

 

나는 목포호남자동차학원에서 면허증을 땄다 

필기랑 장내코스는 한번에 합격 했지만 도로주행에서 떨어졌다....

또르르.... 도로주행 .....

도로주행 할때 하필..점심시간이 걸려서 도로에 차가 너무 많았다는 핑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합리화 

뭐 그렇게 다시 돈 주고 도로주행 시험을 보고 합격했다

 

 

여튼 서랍속에 다행히도 일년간...면허증이 보관되어 있었다 

죄송함다.... 면허증도 찾고 바로 연수 등록을 하였다 

(자동차 연수 등록할 때 면허증 필요하니 챙겨가세요)

 

 

반응형

 

연수 가격은 1시간에 5만원 2시간에 10만원이다 

하지만 1시간에 쉬는 시간 10~15분이고

연수 시간은 하루에 2시간씩 총 5일

쉬는시간 뺴고 총 1시간 30분 받는다 

 

 

흠...5일할까 4일 할까 고민하다가 4일 하고 더 받고 싶으면 추가 되냐고 물어보니 

연달아서 받을 수도 있지만 연수예약자가 있으면 뒤로 밀린다고 한다....

그냥 4일 한다고 하니 ...선생님 천사... 5일 받고 싸게 해주셨다...

면허도 거기서 취득해서 그런가 ♥

 

 

화요일에 상담받으로 갔는데 연수 받으시는 분이 계셔서 

그 다음주 월요일부터 연수 받는다고 했다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깔끔하게 5일 start

 

날씨가 너무 뜨겁다...

버스타고 가는데 손에 땀이 땀이..한바가지

너무 긴장했다 ㅋㅋㅋㅋㅋ 친구가 잘 할 수 있다며 긴장하지 말라고..

다행히 선생님 자리에도 브레이크는 있으니 쪼금 걱정은 덜 하긴 했지만 

운전이란 너무 무섭다 

 

 

 

학원이 뒷개에 위치해 있다 보니 뒷개 위주로 돌긴 했지만

버스터미널, 대반동, 꼬불꼬불길, 목포대교, 골목길, 주차연습까지 시켜준다 

처음에는 돈 주고 연수라니.. 꼭 받아야 되나 싶었지만

받아보니 돈이 아깝지 않은 교육이였다 

 

운전석에 앉는다는 부담감은 조금 덜었던거 같다

 

 

 

 

장롱면허 이거나 도로에서 너무 겁이 난다 하시는 분들은 연수 받으시는걸 추천~

그래도 요즘은 운전을 잘 하진 못하지만 나름 제빵 학원다닐때 운전을 하고 다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발전~~

머리속에 지도를 그리고 유턴이랑은 아직 어려우니 돌고 돌아 집에 도착하는 정도 

학원에서 배운 주차공식으로 했는데 두칸을 먹어버리는 참사..

첫주차는 주차 하고 계시는 분에게 부탁해서 주차를 했다 ㅋㅋㅋㅋ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주차장에 차가 별로 없는 시간에는 혼자서 연습도 하고 주차도 한다 

나름 발전이 있는것 같아서 뿌듯하다 

 

열심히 해서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고싶다~~

아직은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깜빡이도..잘 못키고 그렇지만

끌고 다녀야 늘지....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