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폴 일상/ 설날/ BBQ황금올리브 반반/ 목포 담다 이자카야 / 목포 뒷개 88포차 생똥집

반응형

 

저는 장을 볼때 목포 빅팜 식자재 마트를 자주가요 

대용량 제품도 좋고 요즘은 반찬도 팔고 술안주고 팔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설날때 장본다고 이것저것 담다보니 39만원..

후덜덜덜덜덜

 

 

빅파식자재마트

 

 

시골가는길... 시골이 섬에 위치해 있다보니..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데 사람들 몰릴까봐 첫배로 들어갔어요 

아침에 배에서 보는 일출이 장관이더라구요 

 

 

설날이니께 떡국도 먹어주고 

한살도 먹어주고 

저희집은 설날에 소고기 떡국을 먹는데 바닷가라 보니 굴캐시는 분들이 있어요 

조금 넣어서 먹어 봤는데 개꿀 ㅜㅜ 소고기보다 굴을 더 좋아 하시는분 

나요 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이것저것 이모들한테 보낼것 택배 심부름 하고 

목포 나와서 먹는 치킨

 

황금올리브 반반은 사랑 

원래 교촌을 더 좋아하는데 이날은 바삭한 치킨이 먹고 싶어서 황올 시켰어요 

황금치즈볼까지 완벽하다 달달한 치즈가 들어 있어서 

입이 즐거움

반응형

 

 

치킨 먹고 쉴까 하다가

이렇게 나의 연휴를 보낼 수 없다 싶어 

친구랑 뒷개에서 보기로 했어요 

 

어디 갈까 하다가... 어디든 사람이 터지는 설날이네요 

 

저희는 뒷개"담다" 이자카야 왔어요 

처음에는 광어사시미를 시키고

한우 타다끼도 시키고 ㅋㅋㅋㅋ그 다음에는 무슨 탕을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ㅋㅋㅋ돼지런하게 먹었다 

 

 

 

담다이자카야

 

담다이자카야

 

또 집에가기 아쉬워서 ㅋㅋㅋㅋㅋ

88생똥집을 먹으러 가기로 ㅋㅋㅋㅋㅋ

돼지의길은 ...역시 최고야 

다행히 자리가 한곳 있어서 거기 앉았어요 

 

생똥집에 김밥은 못잃어...

최고야 김밥에 생똥집 올려서 먹으면 

너무 꼬소하고 맛있어요 

미쳤어... 생똥집은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목포88생똥집

 

무슨라면일까요

 

반응형